본문 바로가기
유머이야기

서울대 졸업생의 능력... 그녀가 회사에 오고

by 즐거운 하루이구요! 2024. 5. 22.
반응형

 

회사에 이런 능력을 가진 회사 후배...

본적 있나요? 진짜 나는 한번도 본적은 없음

책을 엄청 빠르게 읽는 사람은

봤지만 저런 능력을 가진 사람은 보기 힘든데...

저런 능력을 본 사람과 곁에 있다는건..ㅋ

진짜 현타 올 수도 있을 듯 ㅋㅋㅋ

저런 능력을 가진 사람들은.. 솔직히

불편한거 보다는 너무너무 부러움 나도 저런

능력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진짜 가끔이 아니고 자주 함 ㅋㅋㅋㅋ

솔직히 저런 능력있으면 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을거 생각하니 ㅋㅋㅋ 기대도 됨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