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찰 체력표 합격 기준 Α to Ζ

반응형

경찰 체력표 자세한 정보와 설명 Q & A

경찰 체력표 합격 기준 어떤걸까? 최신정보! 취업이 힘들어지고 현재 정부에서는 공무원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더욱 많은 사람들 공무원시험을 보고 있구요. 그중에서 경찰에 지원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 지고 있습니다. 또 경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공무원 시험에도 합격해야 하지만 정말 중요한것은 경찰 체력 시험입니다.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지키기 위해서는 체력만큼 중요한게 없으니까요!  그래서 지금부터 경찰 체력표를 말씀드리고 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로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다소 부족한 정보가 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경찰 시험은 1 차 필기 50 %, 2 차 실력 25 %, 면접 20 %, 가산점 5 %에 ​​따라 경찰이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이 결정된다. 운전 면허 취소로 인한 사고가 발생한 경우 시험에 응시할 수 없기 때문에 패스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경찰을 신청하려면 순찰차를 운전하려면 유효한 1 급 일반 (수동 / 자동 변속 제한 조건) 허가증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경찰 체력표 최신 실시간 정보 이걸로 확인해보세요.

경찰관의 신체 검사는 남녀 100m 달리기, 1000m 달리기, 윗몸 일으키기, 좌우 그립, 팔 굽혀 펴기의 5 가지 범주를 평가합니다. 경찰 명령 제 43 조에 따르면 총점은 19 점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5 개 평가 항목 중 1 개 이상이 1 점을 받으면 총점이 19 점을 초과하더라도 합격하지 못합니다.

각 체력 평가 항목의 구체적인 측정 방법은 경찰서장이 결정하며 남녀 점수의 측정 기준이 다르며 합격 시간과 점수도 다릅니다. 100m 달리기의 경우 남자 13 초, 여자 15.5 초 이내로 진입하면 최고점 10 점, 남녀 만점 차이는 2.5 초 (10 점)이다.

경찰 체력표 경찰이 채용 한 여학생의 만점 (10 점) 15.5 초는 15.1 초에서 15.5 초로 남자 후보의 5 점 기준이다. 1000m 달리기의 경우 남녀 10 분은 각각 230 초 (3 분 50 초), 290 초 (4 분 50 초), 여자 후보가 290 초 이내에 진입하면 만점은 10 점이지만 남자 후보자는 동일한 기록으로 최종 점수를 받게됩니다. 통과하면 가장 낮은 1 점을 받고 거부됩니다.

윗몸 일으키기의 최고 점수는 남성이 분당 58 점, 여성이 분당 55 점이며, 남성이 61kg 이상, 여성이 40kg 이상인 경우 왼쪽 및 오른쪽 그립 강도 테스트의 전체 점수입니다. 일반적으로 5 개의 대회에서 여자 후보의 10 점 기준은 남자 후보의 약 5 점입니다.

경찰 체력표팔 굽혀 펴기의 경우 남성은 분당 58 회 이상, 여성은 10 점을 얻기 위해 분당 50 회 이상을해야합니다. 남성은 팔을 머리에서 똑바로 유지하고 팔을 구부려 몸 (머리에서 다리까지)과 쿠션을 5cm 이내로 유지 한 다음 원래 위치로 복원해야합니다. 무릎을 위로 올리십시오). 100m 주행시 측정 값은 소수점 이하 두 자리 이하, 1000m 주행시 1 자리 미만의 소수점 자리는 버려지고, 좌우 그립 강도의 경우 소수점 이하 1 자리로 반올림됩니다.

신체 검사는 신체 검사, 시력 검사, 피부톤 검사, 청력 검사, 혈압 검사, 사시 검사, 문신 검사로 나뉩니다. 양쪽 눈의 시력 (교정 시력 포함)은 0.8 이상이어야하며 청력이 정상일 때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양쪽에서 40 데시벨 (dB) 이하의 소리를들을 수있는 경우). 저혈압 (수축기 혈압 145mmHg 초과 또는 이완기 혈압 90mmHg 초과) 또는 저혈압 (수축기 혈압 90mmHg 미만 또는 이완기 혈압 60mmHg 미만), 문신을 한 사람은 경찰이 될 수 없습니다.

경찰 체력표 글을 마치며 경찰에 지원하고 있는 많은 공시생분들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경찰이 있기에 지금의 대한민국 치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경찰은 대한민국 국민이 내고 있는 세금으로 월급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국민을 위하여 나의 가족 나의 조국 나의 이웃을 위하여 꼭 신중하고 책임감 있도록 경찰 시험에 임해주시기 바라며 우리도 경찰을 의지할 수 있도록 힘써 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