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바몬 시급계산기 ' 주급, 월급' 체크 ㉠ to ㉭

반응형

 

알바몬 시급계산기

알바몬 이렇게 활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Q & A

알바몬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알바구인구직 전용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알바를 구하기도 하고 정규직을 구하기도 하며 프리랜서일을 구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알바를 구할 때 시급, 주급, 월급에 대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사장님들이 종종있는데요. 그런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하여 알바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시급계산기가 있으니 꼭 제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시급계산기 ' 주급, 월급' 체크 여기서 해보세요.

시급을 정확하게 계산하실 줄 아신다면 일반 핸드폰 계산기로도 가능하시지만 알바몬 시급계산기는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알바몬 홈페이지로 들어가신 후에 '채용정보' 카테고리를 보시면 '급여,복지별, 알바정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거기서 '급여별 알바'로 들어가시면 정확하게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현재 최저시급이 나오고 시급,주급, 월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받고 있으시는 시급을 넣어주시고 근무시간을 넣고 한달동안 근무한 일수를 넣어주시면 정확하게 얼마의 월급을 받아야 하는지 나옵니다. 단. 주휴수당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알바몬 시급계산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시급계산기 ' 주휴수당' 제대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주휴수당은 아래 이미지에 나와있는 내용처럼 1주간 규정되어있는 근무일수를 모두 근무 하였다면 유급 주휴일이 주어지게 됩니다. 1일치 급여를 주휴수당으로 지급되게 되는 겁니다. 아주 간단하게 계산하시면 됩니다. '1일 소정근로시간 x 시급' 이렇게 계산되며 소정근로시간의 법정근로시간은 8시간입니다. 8시간을 초과하셨어도 8시간으로 계산하여야 합니다. 

꼭 시급,주급,월급등에 대하여 제대로 숙지하시고 불가피한 피해를 입지 않으시고 제대로 일한 금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일하신 금액에 대하여 제대로 받지 못하셨다면 노동청에 꼭 신고하시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