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스카드 재발급 '쉽게하는법' ㉠ to ㉭

반응형

토스카드 재발급

토스카드 이용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Q & A

토스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토스의 편리함등으로 아직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토스카드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실 텐데요. 물론 그중에는 토스카드를 사용하시는 사람들도 있구요. 그래서 혹여나 사용중인 토스카드를 잃어 버렸을시에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하여 궁금해 하는 분들을 위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토스카드 재발급 방법 아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 재발급 아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지금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599-4905로 전화문의를 하신 뒤 토스카드 재발급 분실 신고를 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두번째 방법으로는 토스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분실과 재발급을 함께 신청하시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토스 영업시간이 아닌 시간에도 24시간 언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번째 방법으로는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이메일주소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메일 support@toss.im 이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toss입니다만 스마트폰 사용이나 컴퓨터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마 전화로 하시는 게 가장 편할 수 있습니다.


토스카드가 예쁜 카드가 있어서인지 카드를 가지고 있으신 분이 재발급 하시는 경우도 또는 진짜 분실하여 재발급 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다고 합니다. 그 카드가 오로라 색상의 카드라고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도 카드 색상이 이쁘긴 하더라구요. 또 모양도 예쁘게 혜택도 좋다고 알려진 토스카드는 사용하실 경우 택시, 마트, 편의점 등에서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혜택에 대하여 잘 확인해 보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