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노래모음 ' 명곡 듣기' ⓐ to ⓩ

반응형

혜은이 노래모음

혜은이 노래모음앱

혜은이 그녀는 누구?

요즘은 젋은 사람들도 트로트에 심취해 있기도 합니다. 그렇다 보니 옛날노래를 다시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구요. 그래서 옛날 가수의 노래들을 찾는 중에 혜은이라는 가수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 가수는 1956년 8월 19일 생이며, 제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슬하에 아들하나가 있으며, 호수돈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혜은이 그녀의 첫 데뷔곡은 '당신은 모르실꺼야' 많이들 들어보셨을 곡 입니다. 많은 상들도 수상했으며 지금은 트롯 등 많은 방송에서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런 가수 혜은이는 귀여운 외모에 실력까지 뛰어낫으나 안타깝게 남편을 잘못만나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고 있으며 이런 혜은이의 명곡들을 찾는 사람들을 위하여 편하고 쉽게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앱이 있다고 합니다. 

가수 혜은이 노래모음 앱 이걸로 사용해보세요.

요즘 트로트 관련 노래를 듣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많은 앱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구글앱스토어에서 혜은이 노래모음을 검색하시면 바로 2번째 어플이 나옵니다.

그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가수 혜은이 노래 뿐만이 아닌 다양한 트로트 가수들의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해당 앱에서 혜은이를 검색하시면 가수 혜은이 노래들이 쭉 나옵니다.

선택하시고 즐겨찾기하시면 핸드폰을 잠금설정하셔도 노래는 계속 나오게 됩니다. 저도 저희 부모님이 가수 혜은이 노래를 좋아하셔서 해당 앱을 부모님 폰으로 깔아드린 후에 혜은이 노래모음으로 즐겨찾기 해놓고 듣고 싶으실 때 들을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그리고 저도 당신은 모르실꺼야 노래를 들어보니 레트로 감성으로 노래가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좋은노래 잘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