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래머타파 답지 ' 본인의 레벨에 다운' ⓐ to ⓩ

반응형

그래머타파 답지

그래머타파 답지

그래머타파 답지란?  Q & A

2020년 수능을 치루었고 이제는 2021년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2020년 많은 일들이 있던 한해에 공부는 잘 하셨을까요? 기대만큼 못하신 분들 많으셨을 테지만 힘내시라고 화이팅 한번 하고 포스팅 합니다.

제가 지금 소개해드릴 것은 그래머타파 답지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래머타파는 시리즈로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중학생들이 많이들 공부하고 있는 영어 문법에 관련된 교재 입니다. 

이 교재는 영어 문법 공부에 있어서 본인의 수준을 체크 하고 그 수준에 맞추어서 공부를 할 수 있는 교재 입니다. 즉 그래머타파 답지는 본인 레벨에 맞는 교재를 선택하여 공부 할 수 있다 입니다. 이 교재는 총 3단계의 레벨로 출간되었습니다. 이해하기 아주 쉬운 작은 단위의 간결한 문법 설명 그리고 연관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문법서 입니다. 최신의 기출문제를 반영하여서 내신대비와 실력향상을 하번에 모두 잡을 수 있기에 좋은 교재로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머타파 답지 다운받는 방법 이렇게 다운받으세요.

이런 교육내용이 좋은 그래머타파 답지를 아주 쉽고 간편하게 무료로 다운은 비상교육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홈페이지들이 다들 비슷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검색창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원하시는 교재의 이름을 검색하시면 해당 교재의 답지가 나옵니다. 그래머타파 또한 마찬가지로 검색하시면 레벨 1  ~ 3으로 쭉 나옵니다.  

여러분들이 공부하시는데 조금이라도 편하게 할수 있도록 도움이 되드리고자 해당 답지에 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교재를 직접 구매하지는 않고 누군가에게 받아서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답지가 필요하실 겁니다. 그래야 나의 실력을 평가 할 수 있으니까요. 전달드리는 정보를 가지고 채점하시는데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