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 매니저 월급 '되는법, 하는법,하는일' ㉠ to ㉭

반응형

연예인매니저월급

연예인 매니저란?

옛날에는 연예인 매니저란 직종에 대하여 크게 신경을 쓰지도 하고 싶어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다양한 방송프로그램을 통하여 연예인 매니저라는 직종에 대하여 소개가 되고 하는일을 보여주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예인 매니저란 말그대로 연예인들의 스케줄부터 일상업무 언론문제등 모든것을 옆에서 도와주고 해결해주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전지적 참견시점이라는 방송프로그램에서도 나왔다 싶이 매니저는 연예인이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따라 가는 사람이라는 것 입니다.

연예인 매니저 되는법, 하는법 어떻게 해야 되는걸까요?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내가 되고 싶어하던 연예인을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 매니저가 되고 싶어 합니다. 이런 연예인 매니저 되는법으로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 첫번째로는 엔터테인먼트산업에 대하여 잘알아야 하기에 관련 학과에 진학하여 준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무작정 엔터테인먼트에서 모집하는 연예인 매니저에 응시하면 되는 것입니다. 단! 연예인 매니저도 아무나 될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준비해야되는것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일단 운전면허증은 당연하고 운전경력도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견해가 있어야 하며 체력 또한 좋아야 합니다. 그리고 외향적인 사람으로 다른사람들의 비위도 잘 맞추고 눈치도 빨라야 합니다. 이밖에도 많은것들이 있으나 연예인 매니저가 되기 위해선 성격이 정말 좋아야 한다는 것이죠 남이 하는 짜증등 모든것을 다 받아줄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연예인 매니저 월급 도대체 얼마나 받는 걸까?

매니저라는 개념자체가 정말 많이 있씁니다. 로드매니저, 치프매니저, 스케줄매니저, 팬매니저등 정말 다양하지만 그 중 연예인 매니저 월급으로 초봉이 100만원 후반부터 200만원 대까지 굉장히 다양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매니저는 주말 및 야간등 개인 시간 개념없이 일해야 하기에 회사 상황에 따라서 인센티브가 따로 지급 된다는 것도 있습니다.

물론 회사 상황들에 따라 매우 다르겠죠? 연예인 매니저 월급 평균이 2천만원 후반대라고 합니다. 그리고 상위는 3천만원 중반대정도 되시는 분들도 있구요. 물론 연차수나 어떤 연예인매니저가 되느냐에 따라서 금액도 완전 달라지고 대우도 달라지겠지만요. 

그리고 연예인 매니저 말고도 요즘은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이 있기에 유튜브 인스타 등 다양한 온라인스타들의 매니저도 가능합니다. 물론 이런 사람들의 매니저가 될때의 금액은 급에 따라서 다르기도 할듯 합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매니저 월급과 매니저 되는법 하는일등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색다른 일을 해보고자 한다면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