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강제화 상품권 ' 사용처, 구매처, 판매처' 확인 ㉠ to ㉭

반응형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 상품권 어떻게 구매하고 사야되는건가?

  • 금강제화란? (금강제화 상품권에 대하여)
  • 금강제화 상품권 구매처 ( 금강제화 상품권 판매처 )
  •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란? ( 금강제화 상품권이 어떤 상품권인가?)

금강제화는 구두전문 제작 및 판매를 하는 업체 입니다. 이곳은 1954년에 제화공 김동신이 창업한 제화 기업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인천 계양구에 본사가 있으며 금강제화 산하브랜드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대통령 구두라는 업적까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중간에 김대중 대통령은 길거리표 구두를 신고다녀 5년간 대통령 구두가 생산 중단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세련되고 고급스런 구두를 생산하는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어디며 선물로 줄수 있는 금강제화 상품권 판매처(구매처)는 어디인걸까? 그리고 금강제화 브랜드는 아래 이미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판매처 ( 구매처 )

상푼권 종류로는 6가지가 있습니다. 5만원, 10만원, 15만원, 20만원, 30만원, 50만원권으로 6가지가 있으며 해당 상품권에 금액, 발행번호 등이 훼손 또는 파악이 불가하다면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금강제화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는 곳은 전국에 위치해 있는 금강, 랜드로바, 금강핸드백 등의 매장에서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워낙 유명한 업체이고 잘 알려진 상품권이다보니 온라인 오픈마켓 또는 지역 상품권 매매 업체, 구둣방 등에서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이 있다고 하니 한번 확인해보시면 구매할 수 있을듯 합니다.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어디서 가능?

금강제화 상품권은 국내에 있는 130개 도시에서 400여개의 직영점과 대리점, 백화점, 아울렛, 상설 할인매장 등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으나 온라인 쇼핑몰등에서는 사용이 불가 합니다. 좀더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금강제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 > gift certficate 메뉴 > 금강상품권 > 상품권사용가능매장 > 지역(전국구) > 형태(직영,대리,아울렛, 백화점) > 브랜드/품목 선택 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주소 및 전화번호 매장명과 상품권 사용 가능한 브랜드 및 품목등이 나옵니다. 

이렇게 확인하시고 상품권으로 금강수제화, 금강핸드백, 금강스포츠용품(골프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듯 합니다. 물론 수제화라는 부분이기에 가격은 기본 기성구두들의 2배 정도의 가격이라는 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만큼 디자인이 고급스러우며 편안함까지 있는 구두이기에 구두매니아들은 금강제화 구두를 모르는 이들이 없는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