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르노삼성 부품몰 이용 및 활용방법 ⓐ to ⓩ

반응형

르노삼성 부품몰 이용 및 활용

르노삼성 부품몰

국산차 종류는 현대, 기아, 쌍용, 재네시스, 르노삼성이 있습니다. 이런 자동차 브랜드 중에서 많은 한국사람들이 이용하는 브랜드 르노삼성 자동차가 타이어 문제등으로 공식 센터가 아닌 인터넷으로 타이어 주문하고, 작업 가능 업체 공임비 주고 타어어를 갈아보셨던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요즘 공임비만 주면 장비를 갈아주거나 교체해주는 장비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르노삼성 부품몰들을 이용 및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쇼핑몰 

네이버, 구글, 다음등에 르노삼성 부품몰을 검색하시면 르노삼성자동차 액세서리 쇼핑몰이라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해당 쇼핑몰은 공식 홈페이지로 이곳에서는 르노삼성의 모든 자동차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차량 모델명을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여 확인해보시면 되는데 여기서 해당 차량을 선택하시면 보유차종,  구입년월식, 월 선택을 체크 하시고 선택하시면 관련된 차량 액세서리 즉 타이어 부터 차량에 필요한 모든것들이 존재 합니다. 이중에 원하시는 액세서리들을 선택하시고 르노삼성 부품몰 쇼핑몰 로그인을 하시면 서비스 주문단계부터 장착일 장착지점까지 완벽하게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회원도 가능하지만 르노삼성자동차 휘원이시라면 좀더 할인 혜택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문제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르노삼성 부품몰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결 하시면 될듯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 고객센터는 031-8028-0396~7 / 평일 10~17시까지 운영하며 주말,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1:1 문의를 통하여 좀더 자세한 상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한 점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