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블록스 비밀번호 ' 이메일, 전화번호' 찾는법 / 지원센터 ㉠ to ㉭

반응형

로블록스 비밀번호 ' 이메일, 전화번호' 찾는법 / 지원센터 ㉠ to ㉭

로블록스 비밀번호

요즘 나오는 게임들을 보면 게임사양들이 너무 높고 그래픽카드까지 엄청나게 높습니다. 그래서 가볍게 즐기면서 귀여운캐릭터로 다른사람들과 즐기기에 괜찮은 게임으로는 로블록스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있고 부분유료화 형식으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런데 이 게임을 즐기다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때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 이메일, 전화번호 ) 이용방법 (1)

우선 로블록스 처음 가입하실 때 설정을 정하시는 것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휴대폰인증, 이메일인증을 하셨다면 아주 편하게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방법 2가지 방법으로는 이메일 및 전화번호로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법 [( 로그인화면 >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 클릭 > 비밀번호, 사용자이름중에 비밀번호 클릭 > 인증받은 이메일 및 전화버호를 넣고 제출 > 이메일에서 또는 전화번호로 온 인증번호 및 이메일 인증하면 비밀번호 재설정 완료] 됩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법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 지원센터 ) 이용방법 (2)

두번째 방법으로 로블록스 지원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창 아래에 보시면 회사소개, 인재채용, 블로그, 보호자가이드, 상품권, 도움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도움말'을 눌러주시면 관련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로블록스 계정 부분을 눌러주시고 로블록스 계정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라는 부분을 눌러주시면 관련페이지로 또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이메일, 전화번호를 이용하라고 하지만 그것은 모르셔서 안되는 부분이니 패스하시고 아래로 내려가보시면 [지원센터]를 눌러주시면 로블록스 '지원센터로 문의하기'가 나오게 됩니다.

그 문의하기에서 [계정 혹은 로그인 불가]로 선택해주시고 연락처 정보등을 적고 사용자 아이디와 함께 자세하게 적어주시고 제출해주시면 연락이 가게 됩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지원센터

로블록스를 이용하실 때 꼭 개인 설정을 통하여 전화번호, 이메일을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게임이던지 해킹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혹시나 모르는 상황에서라면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꼭 잘 찾으셔서 즐거운 게임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