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 금반지 보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금반지꿈

금반지는 돌잔치, 우정반지 등의 이유로 선물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금값이 엄청나게 오르고 있는 지금 금테크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 지고 있습니다. 물론 은테크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금반지를 현실에서 줍는다면 정말 운이 좋다고 할 수 있지만 그런경우가 100만분의 1일듯 합니다. 그래서 꿈속에서 금반지꿈으로 금반지 줍는꿈, 금반지 보는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과 풀이들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돈봉투 받는 꿈해몽 및 돈봉투 줍는꿈해몽 총정리
돈뭉치받는꿈해몽 및 돈뭉치줍는꿈해몽 총정리
관을보는꿈 및 관꿈이나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 총정리

1)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등 종류들

모래밭에서 금반지 줍는꿈 : 뜻밖의 장소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 보는꿈 :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며 항상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 사는꿈 : 미혼인 남녀는 결혼할 사람을 만나게 된다. 자신의 가정형편이 윤택해지고 사회적에서도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

열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 꿈 : 간절히 바라고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 줍는꿈

금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기관, 조직, 단체, 회사에서 진급에 실패하거나 직급이 강등되는 일이 생기게 된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남녀는 준비 과정에서 파혼을 하거나 실물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손실도 우려되는 시기이다.

금반지를 얻은꿈 : 태몽이라면 장차 사회적으로 유명 인사가 될 귀한 딸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를 받은 꿈 : 사랑하는 연인과 약혼 혹은 결혼하게 된다. 부동산 거래나 중요한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별탈없이 성사될 것을 의미한다. 태몽이라면 다방면에서 재주가 많은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

금반지꿈 받는꿈

2) 금반지꿈, 금반지 줍는꿈, 금반지 사는꿈 등 해몽들

꽃밭에서 금반지를 줍는꿈 : 동창회, 파티, 모임에 참석하게 되고 그 곳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가 나오는꿈 :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가족 또는 친척 중에서 혼인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 줍는꿈 : 결혼, 계약, 돈, 재물 등 기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를 끼는 꿈 : 자신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 단체, 기관, 회사에서 수장이 되거나 그에 준하는 사회적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한다. 현재 교재하고 있는 연인과 곧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를 끼워주는 꿈 : 현재 교재하고 연인과 곧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결혼한 남녀가 이 꿈을 꾸었다면 배우자 몰래 외도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금반지 또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받는꿈 : 사업의 성취 또는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되는 꿈

금반지 선물받는꿈 : 추진하고 있는 일이 정말 좋은 결실을 맺으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손가락에 금반지를 끼는꿈 : 경사스러운일이 생기고 결혼, 합의, 결합 등으로 연관이 있고 복잡했던 무언가가 풀리게 되면서 사업에 대한 계획등이 잘 풀리는 암시 또는 직장인 승진, 좋은 인연을 및 배필을 만나 결혼하게 되는 암시 및 징조의 꿈

쌍가락지를 얻는꿈 진행하고 있던 사업이 크고 좋은 성과를 얻어서 성공 또는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징조의 꿈

금반지꿈 해몽 풀이

금반지 관련의 꿈들은 대체적으로 길몽들이 많이 있습니다. 금이라는 좋은 의미와 그 좋은 의미를 누군가의 신체 또는 본인의 신체에 끼워 넣거나 가지게 된다는 의미라서 그런지 좋은 꿈 해몽 풀이 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