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팬티꿈 / 팬티사는꿈 / 팬티갈아입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팬티꿈 / 팬티사는꿈 / 팬티갈아입는꿈 해몽 풀이 ㉠ to ㉭

팬티꿈

길가다가 팬티를 보았다던지  또는 생활하다가 내 팬티말고 다른사람의 팬티를 보았다던지 자칫잘못하면 변태로 오해받을 수도 있지만 피치못하게 누군가의 팬티를 현실에서 본다는 것은 굉장히 드믄일입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팬티꿈 관련으로 팬티사는꿈, 팬티갈아입는꿈등을 꾼다면 어떤 해석과 해몽 풀이등이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팬티꿈 / 팬티사는꿈 등 다양한 해몽 풀이

팬티를 잃어버리는 꿈 : 사람들과 마찰이나 불화가 생기거나, 위치가 위태롭게 될 꿈이다.

팬티를 새로 사는 꿈 : 계획한 일이 뜻대로 잘 풀리거나, 이득이 되는 제안을 받게 될 꿈이다.

팬티를 벗는 꿈 : 기획이나 발명 능력을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꿈이다. 

팬티를 거꾸로 입는 꿈 : 안 좋은 일들을 겪게 될 꿈이다.

팬티만 입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꿈 : 사업에 시련을 겪게 되고 경제적으로 힘들어지게 될 꿈이다.

팬티꿈 해몽

팬티에 피가 묻는 꿈 : 정신적 고통이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재물 손해를 입게 될 꿈이다.

팬티를 갈아입는꿈 : 나쁜 유혹이나 생각을 뿌리치게 될 꿈이다.

팬티를 선물 받는 꿈 : 주변의 도움으로 시련을 해소하게 될 꿈이다.

팬티 빠는 꿈 : 조만간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지위가 상승하게 될 꿈이다.

팬티 속으로 벌레가 들어왔는데 손으로 죽이는 꿈 : 힘든 상황을 극복하고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꿈이다.

팬티에 똥을 싸는 꿈, 팬티에 똥싼 꿈 : 횡재수가 들어와 많은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될 꿈이다.

다른 사람의 팬티를 입는 꿈 :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목표를 이루게 될 꿈이다.

2) 팬티꿈 / 팬티갈아입는꿈, 팬티사는꿈 다양한 해몽 풀이

팬티만입고있는꿈 : 팬티만 입고 밖을 돌아다니는 것은 경제적 힘든 시기가 닥치게되고 사업에 어려움이 생기게 된다는것을 암시하는꿈

팬티를 입지 않은꿈 : 자신과 평소 까깝게 지내고 있던 사람과 거리적, 심적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팬티가 찢어지는 꿈 : 본인의 가족 또는 지인들과 오해로 인해 불화가 생기게 되며 다툼이 일어나게 될 수 있는 꿈

팬티를 입은채로 목욕하는꿈 : 자신의 일에 있어 두루마리 휴지가 술술 풀리듯이 일의 진척이 막힘없이 잘 풀리며 사람과의 대인관계가 넓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팬티를 구매하는꿈 : 주변사람과 관계가 좋아지며 본인의 일이 잘 풀리면서 경제적 여유가 생기게 되는 암시를 하는 꿈 

팬티꿈 풀이

팬티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못한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꿈은 꿈속에서의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해석될 수도 있기에 꿈속에서 좀더 어떻게 행동했는지 잘 생각하면서 팬티꿈 관련 해몽 풀이를 확인해주시면 될듯 합니다.

팬티꿈 해몽 풀이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