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m 고객번호 / 고객센터 / 운영시간 ㉠ to ㉭

반응형

리니지m 고객번호

리니지m 고객번호

리니지는 대한민국 게임역사속의 레전드 같은 게임입니다. 이런 게임을 이용하다보면 다양한 문제들이 생기게 됩니다. 특히 게임은 게임아이템을 사고 팔고 할 수 있고 계정을 사고 팔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번호는 더없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하는 방법과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하기 위해서 리니지m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시간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하는 방법

우선 네이버, 다음, 구글등의 포털에서 리니지m을 검색하시면 공식사이트로 갈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리고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후에 메인페이지 상단 좌측에 보시면 작대기 3개가 있습니다. 그것이 더보기 버튼이고 그 메뉴바를 눌러보시면 메뉴창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고객센터 버튼이 있습니다.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방법

고객센터 버튼을 눌러주시면 좌측 상단에  본인의 리니지m 고객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리니지m 고객번호가 나오시지 않는다면 본인인증을 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본인인증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고객번호를 확인하는 이유는 위에 말씀드린것 처럼 리니지m 이라는 게임을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기거나 캐릭터에 문제가 생기거나 계정에 문제가 생기는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했을때 본인의 고객번호가 있어야  고객센터를 통하여 상담을 받으 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위에 말씀드린데로 리니지m 고객번호를 확인하셨다면 리니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0020 이며, 운영시간으로는 평일 10~ 12시, 14~16시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방문상담의 경우에는 09~18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는 전화 및 방문상담만 있는 것이 아니고 홈페이지에서 1:1 문의,제안, 신고, 보안등의 서비스 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는 혹여나 게임 아이디 해킹 등의 문제등도 접수 하시면 되며, 게임버그등의 신고또한 가능하기에 즐거운 게임문화를 위해서는 리니지m 고객센터를 통하여 신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리니지m 고객센터 / 운영시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