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한도상향 / 이용한도 / 고객센터 ㉠ to ㉭

반응형

우리카드 한도상향 / 이용한도 / 고객센터 ㉠ to ㉭

우리카드 한도상향

지난 포스팅에서 우리은행 주말영업관련으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우리은행을 이용할 때 꼭 만들게 되는 우리카드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바로 신용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피치 못하는 사정등으로 인하여 큰 금액을 결제 하게 될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때 카드 한도로 인하여 결제가 안될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를 대비하여 카드한도는 미리 체크 해두는 것이 좋은 습관이지만 우선 당장 우리카드 한도상향 관련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고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한도상향 및 이용한도 체크 및 확인하는 방법

(1) pc로 우리카드 한도상향 하는 방법 우선 우리카드 한도 관련으로 알아보고 상향 조정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포털에서 우리카드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메인페이지에서 <my>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시면 <이용한도> 라는 카테고리에서 <이용한도 조회 / 변경 > 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 주시면 '로그인' 창이 나오고 우리카드에 사용중이신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 하시면 되며 또는 인증서가 있다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시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한도상향 고객센터

그렇게 로그인까지 완료 하여 이용한도 조회 / 변경 페이지로 들어가셨다면 한도조회 및 한도상향을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는 얼마나 남았나 확인하셨을테고 이제 우리카드 한도상향(한도증액)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한도 증액 신청란에 카드번호와 우리카드 한도상향 금액을 기입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포인트로 한도상향을 하기전에 본인의 카드 신용도 및 카드 사용에 대한 연체등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는 매달 사용할수 있는 금액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달이 되면 다시 한도 초기화가 되면서 처음 신청하셨던 금액에 대한 한도가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고액의 금액을 할부로 결제 하셨을 대 매달 나가게 되는 금액에 따라서 사용가능한 한도가 줄어들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한도를 생각 못하시고 또 사용하셨을 때 한도초과가 나오는데 이 금액을 매달 값아야 될때 값지 못한 상태라면 우리카드 한도상향은 불가 합니다. 한도증액은 본인의 상향가능 한도에 따라 금액이 정해지기 때문입니다. 

(2) 모바일로 우리카드 한도상향 하는 방법 모바일은 우리카드 앱을 다운받으시고 앱을 실행하시면 더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카드] 카테고리 > [이용한도조회 / 상향신청] 누르시면 현재 이용중인 한도 금액이 나오며 상향가능총 한도 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고객님의 상향가능 한도는 총 0000만원 입니다.' 라고 나오게 됩니다. [한도상향신청] 을 눌러주시고 한도 상향금액을 기입해주시면 한도 상향신청이 완료 됩니다. 그리고 위에 말씀드린것과 같이 한도 상향이 가능하시다면 한도상향신청이 완료되십니다. 그리고 한도상향은 한번 하신 후에 한동안은 한도상향이 불가 합니다.

우리카드 한도상향 모바일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ARS 번호 )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 우리카드 한도상향이 버거우신분들은 우리카드 ARS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9000 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18시까지 운영됩니다.

우리카드 대표 ARS 번호는 1588-9955 / 1599-9955 번입니다. 해외에서 전화할시에는 82-2-6958-9000 번이며, 카드대금 및 연체 서비스 고객센터는 1599-6300 번 입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ARS는 유료입니다.

우리카드 한도상향 고객센터 ARS

ARS 이용시 1~5번까지 전용번호가 있습니다. 1번 부터 3번까지는 장,단기 카드대출 관련 번호 입니다. 4번이 한도상향 대상자 관련된 ARS 번호 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