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 고객센터 / 다운로드 방법 ㉠ to ㉭

반응형

klasse 드럼세탁기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하루일과를 끝내고 또는 운동을 하고 오면 그날 입었던 옷을 세탁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세탁기 옛날에는 통돌이를 많이 사용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드럼세탁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유는 간단해요. 이용이 편리하고 세탁이 잘 되어서 입니다.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세탁기들 종류는 삼성, lg 가 있지만 klasse 드럼세탁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그래서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과 함께 문제가 있을 때 해결해주는 고객센터 그리고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과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방법

klasse 드럼세탁기는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고객서비스를 통하여 클라쌔 드럼세탁기 사용설명서를 다운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 다음, 구글의 포털사이트에서 위니아sls, 위니아에이드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해요. 그리고 접속하시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 보통은 로그인이 필수 이지만 위니아에이드는 로그인이 필요 없으십니다.  우선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접속 > 간편해결 > 제품사용설명서 카테고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설명서

그럼 위니아딤채 & 위니아전자 두가지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위니아전자(구 대우전자 제품) 을 눌러주시면 바로 아래 세탁기 이미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세탁기를 눌러주시면 드럼세탁기, 벽결이드럼세탁기, 드럼세탁기(일레트로룩스)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해당하시는 klasse 드럼세탁기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아래 드럼세탁기 모델명들과 함게 종류별로 사용설명서 pdf 파일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사용중이신 모델명을 모델명 검색하는 부분에 기입하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빠르게 사용중이신 모델명의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설명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다운 받으시고 확인하시면서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을 익히시면 아주 간단히 해결이 가능합니다. 

2. klasse 드럼세탁기 사용법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위에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드럼세탁기 사용법 및 사용설명서를 다운받아서 본인이 직접 모르는 부분이라던지 문제되는 부분을 찾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해결한다는 것은 기기에 대하여 잘 알거나 다룰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지 못한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klasse 드럼세탁기 고객센터를 통하여 더욱 궁금하신 부분이나 해결이 안되는 부분을 해결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klasse 드럼세탁기 고객센터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1588번으로 대우 콜센터이며, 1588-9588은 위니아 콜센터 입니다. 

 

그리고 애플콜센터 1577-5448이며, 1833-4220 테팔 콜센터 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klasse 드럼세탁기 이외에도 위니아 제품들은 온라인 상담문의, 방문서비스 신청, 자가진단 등의 서비스들이 가능합니다. 좀더 디테일하게 확인하시고 싶고 전화상담은 불편하신 분들이라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될듯 합니다. 또는 방문서비스로 해결하셔도 될듯 합니다. 

klasse 드럼세탁기 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