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몽골어 번역기 / 활용방법 / 특징 ㉠ to ㉭

반응형

몽골어 번역기

몽골어 번역기

많은 언어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다양한 언어들을 배우지만 몽골어를 아는 사람들은 꽤 드물게 있습니다. 그리고 몽골어의 어순은 우리나라와 비슷하고 친숙하지만 모음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없는 모음발음에 자음 역시 비슷해 보이지만 조금씩 차이가 나는 자음들이 있어서 어려움이 있습니다. 

 

1) 몽골어 특징은 무엇이 있나?

우선 몽골어 외에 다른 외국어 중에서 영어는 (주어+서술어+목적어) 이렇게 기본적으로 문장구조가 이루어집니다.그러나 몽골어는 (주어+목적어+서울어)의 구조로 한국어와 매우 비슷한 문장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것은 sov 구조라 서양인들은 배우기에 어렵지만 한국인에게는 배우기 매우 친숙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몽골어 

몽골어의 명사에 성과 관사가 없고 한국어처럼 조사를 쓰기에 전치사 활용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배움에 있어서 크게 어렵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몽골어로는 키릴 문자의 압박으로 인하여 진입장벽이 낮지만은 않습니다. 몽골어는 키릴 문자를 차용만 했을 뿐이지 러시아어와 문법적으로는 연관성이 그리 크지는 않습니다. 

몽골어 번역기 이용

그러나 몽골어가 외래어 상당수가 러시아에서 쓰이고 있는 외래어를 차용하여 사용했기에 러시아어를 할 줄안다면 익숙한 단어 및 어휘들이 있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몽골어가 발음에 있어서 다소 어려운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정 발음등이 한글로 비슷하게 표현하기조차 애매한 것들도 있습니다. 

2) 몽골어 번역기 활용법

일단 몽골어 번역기는 구글에서 제공하고 있는 번역기 입니다. 여러곳에서 몽골어 번역기를 공유하고 사용중에 있지만 구글 몽골어 번역기가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사용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몽골어 번역기 사이트 접속방법 으로는 구글에 몽골어 번역을 검색하시면 바로 구글 변역기가 나옵니다. 가장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번역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몽골어 번역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