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비엔 편성표 / mbn 편성표 2가지 확인법 ㉠ to ㉭

반응형

엠비엔 편성표

엠비엔 편성표

공중파, 지상파등의 방송을 시청할 때 mbn(엠비엔) 편성표를 보는 방법으로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가지는 포탈을 통하여 보는 방법과  또다른 한가지는 엠비엔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송 편성표를 보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여 잠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포탈로 확인하는 엠비엔 편성표 보는방법

우선 네이버, 다음, 구글등에서 mbn(엠비엔) 을 검색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검색을 하시면 엠비엔 홈페이지 바로 아래에 엠비엔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별 시간별로 나오는 편성표를 확인하시어서 원하시는 프로그램을 잘 체크하시고 시청 하시면 될듯 합니다. 자세한 부분은 아래 이미지로 도와드리겠습니다. 

엠비엔 편성표 포탈

엠비엔 홈페이지로 확인하는 엠비엔 편성표 보는방법

해당 방법도 매우 간단합니다. 위에 엠비엔 편성표를 포탈 검색으로 확인하셨을 때 원하시는 편성 프로그램을 확인이 안되셨을 때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하시면 홈페이지 메인에 엠비엔 편성표가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눌러주시면 한달 요일별에 시간별로 정리되어있는 프로그램들의 이름과 시간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보시고 싶은데 현재 집에서는 볼 수 없는 방송사이시라면 해당 프로그램을 실시간으로 당장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에어 방송은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해당 방송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다시보기 또는 프로그램 VOD 시청은 유료 결제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에 이용이 가능 하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엠비엔 편성표와 프로그램들 잘 확인해 보시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엠비엔 편성표 홈페이지
엠비엔 편성표 홈페이지 보는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