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홈쇼핑 전화번호(고객센터) / 반품 / 주문취소 ㉠ to ㉭

반응형

현대홈쇼핑 전화번호(고객센터) / 반품 / 주문취소 ㉠ to ㉭

현대홈쇼핑 전화번호

현대, cj, 롯데 등 홈쇼핑이 여러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현대홈쇼핑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의 반품하는 방법 주문취소 하는 방법 현대홈쇼핑 전화번호(고객센터) as서비스등에 대한 부분의 궁금하신 점을 이야기 해드릴려 합니다. 고객센터의 현대홈쇼핑 전화번호 유선이 원할하지 않을 때는 홈페이지를 통한 1:1 상담 신청도 진행이 가능하여 그 방법 또한 이야기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홈쇼핑 전화번호 ( 고객센터 )

현대홈쇼핑 고객센터에서 진행하는 서비스로는 자동주문, 배송 상품 문의 및 상담 상품 불만 접수 또는 문의사항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대홈쇼핑 전화번호(고객센터)는 1600-0000번이며, 일부 상품들은 hmall 에서 반품 및 교환 신청들이 불가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신다음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홈쇼핑 전화번호 자동주문

현대 hmall 고객센터 전화번호로는 1600-0009 번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무료 전화번호는 080-000-0000 번으로 연락하여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현대홈쇼핑 ( 현대 hmall ) 의 상담 메뉴로는 tv쇼핑 / tv + 샵  / 쇼핑라이브 등에서 생방송이나 지난 방송을 시청하며 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 주문이 다소 어려우시다면 무료주문전화인 080-000-0000 번으로 이용하신다면 친절한 상담원 안내에 맞춰서 주문이 가능하신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홈쇼핑 반품 / 현대홈쇼핑 주문취소 하는 방버 및 환불기간은?

현대홈쇼핑으로 주문하신 상품들중에서 문제 또는 다양한 이유로 반품 또는 주문취소를 하시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또는 제품 문제로 인하여 환불 처리를 요청하는데 이 환불 처리되는 시간으로는 현대홈쇼핑 반품 및 현대홈쇼핑 주문취소 접수 진행 후에 24시간 안으로만 완료 된다고 합니다. 

현대홈쇼핑 전화번호 고객센터

그러나 hmall 상품의 경우 반품에 대한 환불처리 로는 상품들이 입고된 다음에 검풍이 완료 되고 나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배송기간과 해당 상품 처리 까지의 대략 적인 기간으로는 4~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 된다고 합니다. 또 환불처리 같은 경우에는 원칙적인 방법인 주문결제와 동일한 수단으로 처리되게 되며, 환불 받으실 금액을 예치한다음에 상품 주문에 사용하고자 하실 때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 방법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