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 방법 ㉠ to ㉭

반응형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에 나의 추억 또는 공유하고자 하는 동영상을 올렸는데 그 동영상을 조회한 사람이 누구인지 볼 수 없을까? 그리고 내 동영상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어떤 사람들인지 정확하게 알아야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그럼 어떻게 효과적으로 확인하는 건지 한번 제대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

나의 인스타에 있는 동영상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인스타에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하여 동영상을 조회한 사람에 대한 정보 공개를 제한적으로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확인한다는 것은 꽤나 힘든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체크

그래도 이야기 해본다고 할 때 첫번째 방법으로는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가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을때 입니다. 뭐 당연이 알고 있는 정보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스타 동영상 조회한 사람이 좋아요를 누르지 않고 동영상만 봤을 때 그 정보를 알 수 있는 것은 제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두번째 방법으로는 동영상을 조회한 사람이 동영상을 아래로 스크롤 해서 내리면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명단이 표시가 됩니다. 그러나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명단은 한계가 있습니다. 최근 동영상 조회자만 확인이 가능하고 뒤로 밀리는 조회자는 확인할 수 없게 됩니다. 즉 과거 조회자는 확인이 불가 하다는 것 입니다.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확인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