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포인트 현금화 / 해결법 / 고객센터 문의 결과 ㉠ to ㉭

반응형

kt 포인트 현금화

kt 포인트 현금화

kt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kt포인트 어떻게 사용해야 될까 그리고 그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는 없을까를 항시 생각하실겁니다. 그리고 vvip등급의 분들은 매년 kt 포인트로 15만 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포인트가 매년 말 12월 31일에 소멸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포인트를 소멸시키기에는 너무 아깝고 현금화 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여서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물론 해당 kt 포인트는 매년 멥버십 등급에 따라서 1월 1일에 일괄 부과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급된 포인트르 아껴 쓰시는 분들도 있지만 이 포인트를 잘만 사용한다면 큰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포인트는 12월 31일까지 유효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kt포인트 현금화 가능할까? 불가능할까?

우선 kt포인트는 현금화를 위한 환전 서비스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지금된 포인트는 kt 가맹점 및 영화 예매등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이 포인트들은 kt 포인트 사용방법에 따라 다양하다고 합니다. 영화, 외식, 도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포인트들은 무료 또는 할인된 금액으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kt 포인트 현금화 가능여부

kt 포인트 이용방법

우선 kt포인트 현금화 사용이 안되기에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지만 혹여나 kt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하여 as수리비 결제하실 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수리비는 kt a/s센터 또는 kt플라자, 대리점등을 통하여 as접수를 진행하시고 비용을 지출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합상품에 가입하신다고 해도 kt 멤버십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kt 멤버십 가입하실 때 기존 혜택 프로그램들인 구멤버십, 구 무선 마일리지 등 자동 탈퇴 처리가 되고 재가입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또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 외에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신 명의자 위임장과 인감증명서 명의자, 대리인 신분증 kt 멤버십 가입신청서를 가지고 멤버십 카드를 신청하시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멤버십 포인트는 가족간에 양도 또한 가능하다고 합니다.

kt 포인트 현금화 패밀리박스

양도할 때는 양도인 신분증과 가족관계증명서 등의 서류들이 필요하며 이미 결합이 되어있는 가족들은 kt패밀리박스를 통하여 간단하게 양도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한번 양도한 포인트는 다시 양도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