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자손금 / m자 손금 / 재물운 대박손금 확인법 ㉠ to ㉭

반응형

엠자손금

엠자손금

나의 미래 또는 나의 과거등을 볼 수 있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손금이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손금을 통하여 본다는 것을 손금 보기라고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또는 수상이라고 하구요. 또 수상학이라고 하는 학문이라고도 합니다. 이런 수상학은 몇가지 손금에 대한 것을 운이 길하고 재물이 불러 들인다고 하여서 귀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하나를 이야기 하자면 엠자손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 엠자손금(m자손금)은 일명 대박손금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엠자손금(m자손금) 의미는?

우리의 손금에는 생명선, 지능선, 감정선이 있습니다. 그리고 엠자손금에는 이 3가지의 사이를 자연스럽게 이어주면서 활기차게 올라가는 모습이 바로 엠자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말하자면 money로 돈과 관련된 부자손금 또는 대박손금이라고도 합니다. 

엠자손금 의미

이 엠자손금은 M자를 닮아 있기에 좋은 손금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유는 생명선이 흐트러짐 없이 강하고, 생명선 안쪽에 있는 에너지 창고인 금성대가 두퉁해야지만 엠자에 있는 끝선으로 생명선이 힘을 받아서 튼튼한 엠자손금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여기서 금성대는 어떤것인가? 금성대는 감정선의 위쪽에 토성구와 태양구를 둘러싸고 있는 활 모양의 선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 이 금성대는 인지와 중지 사이에 일어나 약지와 소지 사이에 걸쳐 나타나 있습니다. 또 선의 상태로는 토막토막으로 되어 있는 경우들이 꽤 많이 있다고 합니다. 또는 끊어짐이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감정선과 함께 금성대에는 손금 맨위 상단에 위치해 있는 많은 손금을 내려다 보는 상태라고 합니다. 

금성대

그래서 엠자손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성격을 보자면 하는 일등에 있어 책임감이 강하고 내가 선택하고 하려고 하는 것이 있다면 뛰어난 안목과 능력들이 있어서 엄청난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경우들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엠자손금을 가진 해외 인물들로 이야기 하면 워렌버핏, 오바마 대통령, 마이클 조던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엠자손금 인물

마지막으로 엠자손금이 붙은 사람들의 인생이 재물과 권력등으로 인생의 탄탄대로를 걷는 사람들이 많아서 엠자손금을 가진 사람들에게 부자손금 대박손금등이라고 불리는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엠자손금이 있어 무조건 성공한다는 것은 아닌것이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일 또는 하는 일잉 있다면 그에 맞는 노력과 마음가짐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는듯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