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벨소리 크기 / 작아짐 /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체크 ㉠ to ㉭

반응형

아이폰 벨소리 크기

아이폰 벨소리 크기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벨소리 작아짐 문제등 다양한 문제들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이폰 벨소리 크기에 대한 문제는 대부분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활성화 여부에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들이 많다고 합니다. 또 아이폰x 이후에 출시되었던 아이폰과 아이패드에는 주시지각 기능이 아이폰 벨소리 크기 및 작아짐에 대한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기에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크기 (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

간단히 설명드리면 얼굴인식을 활용한 보안 기술로 페이스아이디가 적용됩니다. 거기서 제공되는 기능으로 주시지각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11형 아이패드 프로 또는 12.9형의 아이패드 프로에서도 페이스아이디를 등록하지 않아도 트루탭스 카메라가 지능적 활성화 되어서 주시지각 기능을 지원하게 됩니다. 

아이폰 벨소리 크기 작아짐

이처럼 아이폰의 주시지각 기능을 활성화 하게 되면 사용자는 화면을 보고 있다던지 주시하고 있을 때 화면이 계속 켜져 있게 됩니다. 그리고 전화 또는 알림이 올때는 소리를 크기를 작게 줄여 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x 이후의 폰에 새롭게 추가된 페이스아이디의 주시지각 기능 같은 경우는 아이폰의 배터리 소모를 최소한으로 만들어주기 위한 추가적으로 들어가게 된 기능입니다. 그래서 사용자가 언제든지 해당 기능을 활성 및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벨소리 크기 (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  설정방법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해제 및 활성화 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아이콘을 눌러 주시면 [페이스아이디 및 암호] 버튼을 눌러 주세요. 그럼 바로 페이스아이디 사용 체크 여부와 주시지각 기능 사용 여부를 체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주시지각 기능 사용을 원치 않으신다면 비활성으로 바꿔 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아이폰 주시지각 기능

이렇게 해제설정을 하시게 되면 아이폰 벨소리 크기 및 작아짐 문제에 대한 부분을 슬기롭게 해결이 가능하게 됩니다. 대신 배터리 소모 부분에서 다소 빠르게 달 수 있는 점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