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신택배 배송조회 3가지 / 고객센터 / 토요일, 배송시간 조회 ㉠ to ㉭

반응형

대신택배 배송조회 3가지 / 고객센터 / 토요일, 배송시간 조회 ㉠ to ㉭

대신택배 배송조회 배송시간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하여 택배물량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로인하여 배송시간 확인을 위하여 현재 택배의 배송조회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대신택배 배송조회 방법 3가지와 대신택배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전달드려 볼까 합니다. 현재 배송지연되고 있는지 택배가 어디있는지 자세히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신택배 배송조회 3가지

대신택배 배송조회는 아주 간단히 3가지 방법으로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우선 pc에서 대신택배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등에서 대신택배를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그런데 현재 대신택배 홈페이지 접속이 안되기 때문에 네이버에 대신택배 검색하시면 택배 송장을 적을 수 있는 화면이 가장 위에 나오니 그곳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신택배 배송조회 하는법

첫번째 방법으로는 운송장번호로 대신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방법입니다. 운송장번호 13자리 입력하세요.

두번째 방법으로는 고객정보를 입력하시면 가능합니다. 보낸이 또는 받는이의 전화번호 택배 보낸날짜(조회기간) 입력하세요.

세번째 방법으로는 대신택배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신택배 배송조회

대신택배 고객센터

다음으로는 대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대신택배 본사 고객센터는 043)-222-4582 번입니다. 서울 대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578-4582번, 경남 고객센터 055-322-4582번, 경북 고객센터 054-973-4582번, 대전 고객센터 042-534-4582번입니다. 그리고 모든 고객센터들의 영업시간으로는 평일 09~ 18시까지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사항으로 대신택배 고객센터는 혼잡시간이 있다고 합니다. 각 취급점의 혼잡시간으로 오전 07 ~ 10시까지이며, 오후 16~19시까지가 혼잡시간이기에 취급점에 연락을 주실때 연락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신택배 취금접으로는 대신화물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천, 서울, 경기, 강원, 충북, 대전, 충남, 전북, 대구, 경북, 울산, 부산, 경남, 광주, 전남, 제주 등 전국구로 취급점들이 존재 하고 있기에 대신택배를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대신택배 배송시간으로는 화물택배 이기 때문에 개인 물품에 대한 부분에서는 다소 늦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으로는 본인의 택배 받는 지점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확인하시거나 대신택배 배송조회를 하여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신택배 취급점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