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북 에스크 스토리 / 이용법 / 올리는법 ㉠ to ㉭

반응형

페북 에스크 스토리

페북에스크스토리 이용법

sns를 이용하다보면 익명 질문을 올리고 그거에 대한 찬반여론 또는 토론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으로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구요. 그래서 에스크를 이용하여 페북 에스크 스토리로 올리는 분들이 많이있습니다. 가끔 이용하시는 분들을 더러 보았습니다. 

우선 페북 스토리에 에스크 질문등을 몰리는 것은 pc 및 모바일 모두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올리는 경로는 약간의 차이가 있긴 하지만 두가지다 올리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북 에스크 스토리 모바일 및 pc 이용법 올리는법

모바일 : 에스크 질문을 페북 스토리에 올리려면 우선 페북 계정 로그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에스크 [ 공유 ] 버튼을 눌러 주시면 페북이 뜨고 페북 로그인이 되어있다면 가능한데 모바일은 바로 공유 기능이 제한되어있기 때문에  페북 뉴스피드 올리는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페북공유에서 [나만보기] 중 선택하셔서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공유가 완료 됩니다. 

페북에스크스토리 올리는법

그리고 공유된 게시물을 눌러주시면 스토리에 공유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선택해서 원하시는 문구등을 기입하여서 스토리에 공유 버튼을 눌러서 공유를 해주시면 공유가 완료되는데 여기서 업로드된 에스크 링크는 24시간동안 표시되게 됩니다. 여기서 pc 같은 경우는 스토리 공유 버튼이 바로 보여서 설정이 매우 간편합니다. 그런데 모바일 같은 경우에는 스토리 공유 버튼을 생성을 위해서 에스크 링크를 나만보기로 공유해야 하는 복잡한 절차가 있긴 하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은 부분이기에 다소 쉽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페북에스크스토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