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및 사용처 연회비 정리

반응형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모든 백화점에는 고유의 카드들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카드, 롯데백화점 카드, 현대백화점 카드 등입니다. 그중에 현대백화점 카드 사용이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해주는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현대백화점 카드 사용처 그리고 연회비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간단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 정리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88-4560 번이며, 평일 09~ 20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ars는 24시간 연결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로 빠른 연결을 원하신다면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5번 > 0번을 차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혜택

그리고 현대백화점은 만 19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일정한 소득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입회 신청서와 함께 여러 서류를 제출해주시면 심사를 거쳐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이런 카드를 사용하실 때 현대백화점 카드 결제일로는 1, 5, 10, 15, 18, 24, 26일로 택일하여서 정하실 수가 있으며 자동이체 신청하실 때는 본인 또는 가족카드를 소지하고 있으신 회원분의 계좌로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해지 및 사용처와 연회비 정리

위에 말씀드렸던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카드 이용에 문제가 있다던지 이용을 원하시지 않는 다면 카드 해지 또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560으로 전화하셔서 본인이 신청하신다던지 신분증등을 지참하시고 현대백화점 회원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신다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 해지

모바일 또는 홈페이지로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카드, 멤버십 상품권] > [나의백화점카드] > [카드해약신청탈회]를 통하여 탈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때 카드 반납 또는 카드를 폐기하셔야 합니다. 청구 잔액 같은 경우는 기존 방식대로 청구하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 현대백화점 카드 사용처를 설명드리자면 현대백화점에 입점되어있는 모든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대백화점 카드 연회비로는 평생무료 입니다. 연회비 및 입회비는 전혀 없으며 전월 사용시에 5% 할인혜택과 함께 5만원 이상을 구매하시면 2~3개월 무이자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혜택들로는 전월 사용시 5% 할인(신규발급시 3매 지급), 5만원 이상 구매시 3개월 무이자 할부제공, 가입비, 연회비 평생무료, 차량이용시 2시간 무료주차 가능 그리고 고객혜택으로는 탑클래스 프로그램 최대 4% 리워드, 구매금액에 따라서 사은행사 혜택, 현대백화점 특별행사 혜택, H프리미엄 우대점 30~5% 할인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대백화점 카드 마일리지를 또한 현금과 같이 사용이 가능하기에 마일리지에 대한 표는 아래 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 카드혜택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