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월드 고객센터 / 상담시간 / 이용방법 ( skt텔레콤 )

반응형

티월드 고객센터

티월드 및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이용정보

sk텔리콤을 이용하시다보면 많은 오류 및 문제점들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해당 서비스의 고객센터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sk텔레콤의 티월드 이용방법과 문의사항 또 자주일어나는 문제에 대한 Q&A 또 고객센터 상담시간에 대하여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티월드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및 앱 SNS 같은 온라인 상담을 비롯해서 유 무선 전화를 통하여 고객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또 고객센터에서 해결하실 수 있는 문제들로는 요금제 관련, 서비스 가입/해지/변경 관련, 요금조회/납부 관련, 로밍서비스 관련, 멤버십 서비스 관련, 통화품질서비스 관련, 기기 분실/습득 관련 등 다양한 서비스로 궁금하신 점에 대하여 고객센터에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및 상담시간 안내

티월드 고객센터는 SK텔레콤 고객센터라고 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로는 1599-0011이며 이 번호는 유료 입니다. 또 080-011-6000 번호는 무료 전화로 일반전화로 걸었을 때 사용하는 번호 입니다. 그리고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분이라면 국번없이 114를 눌르시면 무료로 티월드 고객센터와 연결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시간으로는 평일 09 ~ 18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중에 통화품질, 분실/습득 관련된 상담은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 전화로 해결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법인 미납 같은 업무는 업그래이드 해야 하는 작업으로 인하여 토/ 일요일 및 공휴일 같은 때는 상담하는 부분에서 제한적이라는 부분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위에 말씀드린 고객센터 전화번호들은 휴대폰 고객센터 이며, 인터넷 및 집전화 고객센터는 080-816-2000(무료) 이며, 1600-2000(유료) 입니다. 그리고 구매상품 상담센터는 1599-3377입니다. 

 

티월드 고객센터 이용법 

이용중단 및 기간요금 기준 : 일시정지되어있는 동안에는 인터넷 기본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 전화 / 인터넷은 기본료가 30% 부과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가입기간별로 장비 임대료가 부과될 수도 있는 부분이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세트나 결합상품에 포함되어있는 상품을 일시정지 시키는 것이라면 결함상품은 유지되는데 일지정지 된 동안은 결함상품 할인이 적용되지 않기에 다른 상품의 청구금액이 변동될수 있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월드 미납요금

연체료 발생 청구 기준 : 통신사를 이용하다보면 깜빡 하고 내지 못한 통신비용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연체료 입니다. 그리고 그 연체료는 가산금이 붙게 됩니다. 우선 연체 되시면 미납금액에서 2% 가산금이 부과 됨니다. 그리고 2개월 후 청구가 되오며 청구월 말일까지는 요금 납부를 하셔야 가산금이 부과되지 않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추가로 인출일의 경우 청구월 이후 결제되는 것에서 가산금이 부과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소액결제에 대한 부분은 pg사 별로 다릅니다. 0~5%로 기준이 다르며 소액결제의 가산금 부과 기준에서는 각기 다른 pg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pg사는 sk플래닛, 다날, 모빌리언스, 인포허브 등이 있으며 이곳외의 pg사들은 2%의 가산금이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티월드 홈페이지

요금이 인출된 경우의 가산금 청구 기준 : 이것은 요금 부분에서 인출된 경우에 해당 월 납부일자에 인출된 금액에서 제외된 나머지 미납 금액에서 가산금이 청구되게 됩니다. 즉 8월 청구분이 3만원일때 납부일은 8월 23일일때 1만원 인출된 것이라면 나머지 2만원으로만 가산금이 부과됩니다. 그리고 2개월후인 10월 청구분에 가산금이 청구되게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