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류, 계좌정지' 총정리

반응형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류, 계좌정지'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많은 분들이 기업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등을 이용하시다가 수수료문제로 인해서 또는 지점 방문관련 편리성으로 은행을 바꾸게 됩니다. 그 은행중에 온라인 서비스만 진행하는 카카오뱅크로 옴기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런데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다보면 수표입금,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류, 계좌정지(문제) 등으로 이용에 불편을 느낀다던지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정보들을 취합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정리

카카오뱅크 계좌문의, 외화, 오류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했을때 알아보기위한 방법은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333 이곳으로 전화하시면 되며, 해외 번호는 +82-2-6420-3333 입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 상담시간은 평일 09~22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지점이 없기 때문에 상담시간이 다른 은행들에 비하여 늦게까지 가능합니다. 또 온라인 상담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어서 좀더 젋은 세대들에게 유요한 은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뱅크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여 상담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또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를 ( 링크 ) 통하여 고객의 소리, 1:1 문의하기로 궁금하신 부분을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및 연장 관련 고객센터는 365일 06~ 23시까지 가능하며, 카드 한도변경거래 고객센터는 06~24시까지 가능합니다. 거래외국은행 지정신청으로 한국은행 영업일은 09~18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야 하는 부분은 카카오뱅크가 지점이 없어서 전화상담은 굉장히 오랜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플러스친구 및 온라인 상담은 그나마 빠른시간으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카카오뱅크 수표입금 가능여부 및 오류문제, 카뱅 계좌정지 해결 정리

카카오뱅크는 우선 지점이 없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수표발행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수표입금 또한 어렵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의 정책에서도 수표관련 입금및 발행이 불가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금은 당연히 입금이 가능합니다. 5마원권, 1만원권 천원권 전부 입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에서는 현금임금을 하실 때 입금한도가 1회 100만원 이며, 1일 입금 횟수에서는 제한이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이용한도 및 수표입금 정리

현금입금은 당연히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언제 어디서든 어떤 atm기기에서든지 입금 및 출금이 가능하며 현재 수수료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출금수수료를 받는 다는 부분에서는 현재 연장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정확히 언제 출금수수료를 받게 될지는 카카오뱅크 정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지속적인 날짜를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카카오뱅크 오류 및 계좌정지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일단 오류에서는 비밀번호 오류, 기기인증 오류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기기인증 오류 같은 부분에서는 카카오뱅크 앱을 통하여 이용하는데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때 이유는 기기변경, 유심변경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플을 삭제하신 다음에 재설치를 하시면 되는데 이때 다시 등록하면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밀번호 오류는 카뱅 어플 나의 설정메뉴를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 비밀번호는 5회 틀리면 바꿔 줘야 합니다. 그래서 비밀번호 오류가 생기는 것이구요. 일단 계좌 비밀번호 바꾸는 것은 신분증 사진 필요, 영상통화 본인확인 후에 최종 비밀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정지는 보이스피싱 및 통신 미납, 대출미납등을 하였을 때도 계좌정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법률적인 문제들이 섞여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미납요금 해결과 보이스피싱에 대한 문제를 전부 해결하신 후에 지급정지 이의제기 신청을 통하여 해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오류 및 계좌문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