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마메디잡 / 바이오잡 / 팜리쿠르트 일자리 확인 방법

반응형

파마메디잡 / 바이오잡 / 팜리쿠르트 일자리 확인 방법

파마메디잡, 바이오잡, 팜리쿠르트 일자리

2020년 최악의 한해였는습니다. 지금 2021년은 전염병으로 부터 조금은 나아졌지만 일자리에 많은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미래 직종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없어지지 않을 직업군으로는 바이오잡 또는 메디컬 쪽이지 않을까 합니다. 그래서 파마메디잡, 바이오잡, 팜리쿠르트 사이트를 통하여 일자리 찾는 방법과 사이트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마메디잡, 바이오잡, 팜리쿠르트 사이트 설명

우선 모든 사이트들은 네이버, 구글, 다음 등에서 해당 사이트들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지금 부터 각 사이트별 장점과 단점에 대하여 그리고 사이트 이용방법으로간략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사이트는 전부 제약 및 의료기기 관련된 회사들입니다. 그렇기에 채용정보등이 중복될 수 있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업정보, 파마메디잡 구인구직

파마메디잡 사이트 : 이 사이트는 제약 및 의료기회사에서 꽤 규모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우선 파마메디잡 사이트는 제약회사에 종사하는 영업직 품질관리, 생산직, 약사, 의약품개발직, 의료기기개발, 판매업체 및 취준생들이 실시간으로 정보를 주고 받는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현직에 있는 사람들의 한마디, 제약업계의 현재 현황에 대한 이야기, 자소서 및 면접 노하우에 대한 이야기, 영업노하우, 파마메디잡에 올라온 채용에 지원하고 면접까지 본사람들의 면접후기 내용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는 커뮤니티가 있어 취업에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 파마메디잡에는 각종 생활용품부터 직장에서 일할때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을 즉각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있어서 취업준비를 하다가 또는 취업성공후에 쇼핑까지 할 수 있는 여유로움이 있는 사이트 입니다. 물론 제약 및 의료기 관련 취업사이트이기에 채용정보, 인재정보, 헤드헌팅에 대한 정보 및 인재들은 빠르게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일반 취업 사이트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파마메디잡

바이오잡 사이트 : 이곳 또한 제약 및 의료기회사에 대한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그러나 파마메디잡과 같이 취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은 없으며, 다른 볼거리가 있는 곳도 아닙니다. 오로지 제약회사들의 채용정보 의료기기관 및 교육기관 과 같은 곳들과 정부 공공기관에서 올리는 채용정보와 인재정보 간단한 취업정보들이 있습니다. 

바이오잡

팜리쿠르트 사이트 : 이 사이트에서 특별한 점은 약국 채용정보가 올라와 있습니다. 파마메디잡 또한 약국채용정보가 있지만 특정 카테고리가 있어서 보기 쉽게 해논것은 아닙니다. 바이어잡은 약국 채용정보는 없습니다. 팜리쿠르트 사이트가 약국 채용정보 카테고리가 있어서 약사 분들이라면 꼭 이용하시기에 좋은 사이트 입니다.

팜리쿠르트는 제약, 병의원, 한약사개설약국 등으로 채용정보가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약사 및 제약 관련, 병의원 관련으로 취업을 준비 또는 재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고 있습니다. 또 가장 핵심적인 의약회사 및 약국, 병의원 관련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우선 약국매물, 병원매물 관련된 부동산 정보가 있습니다.

메디컬관련 의학뉴스를 볼수 있습니다. 의학 관련 아카데미가 연결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병의원, 약국 등에서 사용하던 중고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팜리쿠르트

제약.의학기.약사.병의원 등 다양한 채용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정보를 마치며...

위에 설명드린 파마메디잡, 바이오잡, 팜리쿠르트 이외에도 다양한 의학, 제약, 약사 관련된 구인구직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많은 검색을 하고 있는 사이트 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를 대표적으로 3곳으로 골라서 그 사이트들의 핵심적인 이용정보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현재 의학 관련 많은 이슈들이 있지만 해당 사이트들을 통하여 취업문제에서 잘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