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카드등록방법과 카드 구매처 정리

반응형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카드등록방법과 카드 구매처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지금까지 다양한 포인트 및 카드 사용처에 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카드 등록방법과 함께 해당 카드 구매처에 대하여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J기프트카드 말고도 좀 더 다른 카드 사용처 또는 구매 등록 방법 등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 기프트카드 구매처 어디서 구매하나요?

CJ 기프트카드 사용처를 확인해보시기 전에 해당 카드를 어디서 구매해야하는지 부터 알아보셔야겠죠? 그래야 카드를 구비해서 CJ 관련 매장 또는 해당 카드 사용 가능한 매장들에서 할인 및 적립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들을 체험해 보실 수 있을 테니까요. 디지털 카드는 CJ ONE 앱 또는 CJ의 각 브랜드 앱,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카테고리 선물하기 > 나에게 선물하기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가장 빠른 방법은 CJ ONE 앱을 통하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J기프트카드 이용방법

그리고 CJ기프트카드 실물카드의 경우는 다양한 브랜드 매장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전국에 있는 CGV 매장, 올리브영, 빕스, 계절밥상 등의 CJ와 관련되어있는 매장들입니다. 그리고 CJ기프트카드는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이 카드 종류는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종류에서는 CJ 브랜드 전체에서 사용이 가능한 카드도 있지만 특정 브랜드에서 뿐이 사용 못하는 카드도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를 CJ ONE 회원인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에게 선물을 하시고 싶을 때는 앱에서 기프트카드 선물 카테고리 > 키프트카드 선택(종류별) > 선물 받으실 친구 조회(친구 카드번호) > 금액과 메시지를 입력하시 다음에 결제하시면 됩니다. 보내신 선물은 14일 이전에 회수가 가능하시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 기프트카드 사용처와 기프트카드 등록방법 설명

카드등록방법 : 해당 카드는 위에 말씀드린 것과 같이 씨제이 원 앱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씨제이 원 앱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누르시고 > 기프트카드 탭 > 등록 전환을 누르시고 >  카드 등록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카드 및 오프라인 카드 전부 동일한 방법으로 등록이 가능하십니다.

CJ기프트카드 종류 카드등록방법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 간단하게 사용처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표 카테고리로는 엔터테인먼트, 외식, 쇼핑, 통신, 여행, 유통의 카테고리로 사용이 가능한곳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브랜드 종류로는 [CGV, 티빙, CJ 문화재단, 캐치온, 티빙 몰, 올리브영, CJ몰, CJ 더 마켓, 쿠킷, CJ 오쇼핑, CJ제일제당, 스타일온에어, 투썸플레이스, 빕스, 뚜레쥬르,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CJ푸드월드, 주스 설루션, CJ대한통운, MYCT]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때의 적립에 대한 내용은 이미지를 통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J 기프트카드 사용처 및 제휴 브랜드
혜택과 추가적립방법

참고사항 :  위에 말씀드린 CJ 기프트카드 사용처에서 사용하실 때 보너스 포인트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용실적에 따라서 매월 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하신 브랜드 수에 따라 이용건별 기본 적립금의 최대 100%까지 추가로 적립을 해드리는 혜택이라고 합니다.

제휴 브랜드 4개를 이용하실 때는 50% 추가 적립이 되고 5개의 브랜드를 이용하실 때는 100% 추가 적립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통하여 본인의 보너스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 ONE 고객센터는 1577-8888번이므로 해결되지 않거나 카드 분실신고 등을 하실 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하여 1:1 상담으로도 문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CJ ONE 쿠폰 혜택에 대한 내용들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어서 해당 쿠폰으로 즐거운 쇼핑 하시기 바랍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브랜드로는 CGV, 올리브영, 제일 제면서, 더플레이스, CJ 더 마켓, CJ몰에서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 종류로는 신규가입 시, 생일인 경우 이렇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 제휴카드 사용처를 말씀드렸지만 사용불가한 매장들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하시어서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