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전화시간 반품방법(환불규정) 체크

반응형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전화시간 반품방법(환불규정)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재 온라인 쇼핑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꾸준한 수요가 많았던 것은 홈쇼핑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홈쇼핑 채널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롯데홈쇼핑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할까 합니다. cj홈쇼핑, 신세계 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을 이용하다 보면 환불 또는 반품에 대한 문제 또는 재고 여부에 대한 문의를 하기 위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하게 됩니다.  그래서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전화 시간 또 반품방법과 환불규정에 대하여 안내하겠습니다. 

롯데홈쇼핑 반품방법 및 환불규정

모든 홈쇼핑들이 다 비슷한 내용이겠지만 우선 반품 상품 같은 경우 입고 된 후에 검수를 거쳐서 이상 없다면 환불이 진행되고 있다 합니다. 특히 신용카드로 결제하셨다면 매입 전 당일 승인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매입 후라고 한다면 취소 신청 시에 카드사별로 다를 수 있으나 보통 1~ 2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게 됩니다. 또 취소 처리 확인은 카드사에 직접 확인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 편성표

또 무통장입금을 하셨다면 익일 환불계좌로 임금이 진행 됩니다. 혹시 휴일이 껴있다면 휴일이 지나고 나서 입금처리가 진행되며 휴대폰결제 같은 겨우는 카드 이용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당월 취소 반품이라면 해당 문제가 완료된 당월에 요금이 반영되게 됩니다. 그리고 익월 이후 취소라면 환불계좌로 환불이 되게 됩니다. 

롯데홈쇼핑 반품 및 환불규정 고객센터

카드 취소 및 회수 수거는? : 카드 취소 같은경우는 조건이 만족된다면 카드 부분 취소는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금과 카드 부분으로 결제했을 때 카드 부분 취소를 이야기하는 부분으로 카드 결제한 부분만 환불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일시불이나 무이자 할부 결제를 했다면 최초 결제일 90일 이내라면, 결제 내역 매입이 되었다면, 청구할인받은 결제건에 한하여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품을 신청하지 않고 직접 배송을 해버리는 경우라면 반품 내용을 확인하기 힘들 수도 있어서 회수가 지연된다던지 또는 회수에 따른 반품이 불가능해지게 될 수도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전화 시간

롯데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4000번은 유료입니다. 그리고 상담시간으로는 평일 09 ~ 20시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또 토요일은 09 ~ 13시 까지 되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질문을 하고 싶으시다면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링크) 를 통하여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시면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디렉트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1 문의하기는 롯데홈쇼핑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롯데 택배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롯데 택배 반품예약을 통하여 접수하시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매처도 잘 확인하시고 헛걸음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