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s홈쇼핑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문취소, 환불규정, 반품 방법 ( 쇼호스트)

반응형

ns홈쇼핑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주문취소, 환불규정, 반품 방법 ( 쇼호스트)

ns홈쇼핑 고객센터

홈쇼핑에 대한 내용은 여러 브랜드 별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롯데, 현대, gs, cj 홈쇼핑에 대한 내용으로 고객센터 및 홈쇼핑 환불규정과 주문취소 방법 또 반품 방법까지 포스팅한 내용들이 있습니다. 물론 정보 서치 중에 부족한 부분들이 있긴 합니다. 그러나 보통 ns홈쇼핑 말고도 모든 홈쇼핑 서비스에서 불만족스러운 부분들이 많아서 그것을 전부 포스팅에 담지는 못하였습니다. 혹시라도 내용중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ns홈쇼핑은 tv홈쇼핑 방송상품은 해당 고객센터로 전화시 상담사를 통해서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인터넷 전시 상품같은 경우는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하여 구입하는 것이 안되고 인터넷 주문만 가능합니다. ns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7700이며, 오전 09~18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또 주말, 법정공휴일에는 ns홈쇼핑 고개거센터는 운영하지 않는 다고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하여 주문취소, 환불, 반품, 교환 등을 진행하실 수 있으며 배송확인 또한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또 ns상품권의 경우는 nsmall에서 상품권 등록을 하신다음에 모든 상품을 구매 하실 수 있으나 ARS 결제로는 이용이 불가 합니다. 그래서 일반 상품권과 동일한 유가증권에 해당하여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은 불가한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원연결

ns홈쇼핑 주문취소, 환불규정, 반품 하는 방법

홈쇼핑을 이용하시다 보면 구입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때가 자주 있습니다. 또는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도 있기 때문에 ns홈쇼핑 주문취소 하는 방법, ns홈쇼핑 환불하는 방법 또는 반품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실 때가 있습니다. 그내용을 간략하게 정리 하였습니다. 

주문취소 방법 :  ns홈쇼핑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주문취소 하실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취소 /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주문접수후 입금확인단계로 취소가 가능, 결제 완료 후 입금확인단계로 취소가 가능, 상품준비중 일때는 발송 준비 단계로 취소가 가능, 배송중이라면 택배사를 통해서 발송 완료된 단계로 취소 가능, 배송완료 되었다면 취소가 불가 ) 여기서 배송완료라면 ns홈쇼핑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하여 취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사용하지 않았을 때 입니다.

ns홈쇼핑 주문취소 및 환불 방법

환불규정 및 반품 방법 : 교환, 환불, 반품, 취소등은 전부 같은 방식으로 처리 하시면 되지만 우선 제품이 마음에 안드실 경우의 교환을 원한다면 제품 수령 후 15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단!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사용을 하셨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반품 및 교환등은 고객센터를 통하여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반품의 경우 접수 후 2일 이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회수해가며 반품 접수한지 3일이 지나도 회수를 안한다면 ns홈쇼핑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 후 날짜 지정하여 가능하다 합니다. 

ns홈쇼핑 반품 및 반품규정(환불,교환)

판매자에게 직접 반송경우는 ns홈쇼핑 고객센터에 택배사, 운송장번호, 반송일을 알려주셔야 결제취소 처리가 됩니다. 또 환불하실 경우 결제 방법에 따라서 소요시간이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같은 경우는 주문취소 후 2일 이내 요청한 계좌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 고객센터 문의로 해결 가능 ) 신용카드 결제는 주문 당일 취소시 당일 가능 그러나 카드사 청구 이후라면 취소처리까지 3 ~ 4일 정도 소요됩니다.  대금청구 이후는 다음날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된다던지 결제 통장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체크 카드 또한 신용카드 사용과 비슷하게 처리 됩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3일이내 환불처리가 됩니다. 

A/S 경우는 품질보증기간 안으로 상품이 불량이라면 무료로 가능하지만 고객의 과실 이라면 품질 보증기간이내라도 수선비 및 택배비는 모두 고객부담이 됩니다. 품질보증기간 이후 또한 수선비용과 택배비용(왕복) 고객부담이 됩니다. 그외에 NS 홈쇼핑 고객센터 관련으로 주문, 취소, 반품, 환불, 교환 등에 대한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nsmall 홈페이지에서 ns홈쇼핑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링크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