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로(FLO) 이용방법 " 이용권 해지, 환불정책, 고객센터, 동시접속" 정리 [플로이용법]

반응형

국내 음반시장을 대표하는 공식 플랫폼은 멜론, 지니, 벅스, 플로 이렇게 4곳이 있습니다. 국내 가수들이 음반을 내면 이 4곳에 등록이 됩니다. 그리고 팬들이 곡 모음으로 듣고 음반 다운을 받고 하면서 가수들의 음원 판매에 따른 음악방송 순위 등이 매겨지기도 합니다. 이런 음반시장 플랫폼에서 전부 1위를 하기란 엄청나게 힘들다고 합니다. 그런데 최근 이슈라고 할 수 있는 브레이브걸스(BraveGirls)가 멜론뮤직, 지니뮤직, 벅스뮤직, 플로뮤직에서 1위를 싹슬이 했었습니다. 이런 음반 플랫폼중에 내가 고정으로 이용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그중에 사용하고 싶지 않은 플랫폼도 있구요. 그 중에 플로 이용방법과 이용권 해지 하는 방법과 함께 환불정책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로 이용방법 ( 고객센터, 이용권 및 해지방법, 환불정책 )

플로를 가입 하실 때 좋아하는 아티스트 및 차트, 장르에 대한 부분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가지를 선택하시고 가입하시면 그것과 관련있는 정보들이 메인에 나와서 이용에 편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로는 SK 계열사에서 운영을 하고 있어서 SKT를 이용하실 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플로 말고도 다양한 음반서비스들을 보면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명이서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바로 플로 동시접속에 대한 내용으로 불가능합니다. 한명이 이용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이 또 접속하게 될 때 이미 이용하고 있는 분의 접속기기에서 중단을 해야 다른사람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 요금제 종류] 무제한 듣기+오프라인재생, 무제한듣기, 300회 듣기, 모바일 무제한 듣기 이렇게 상품이 있고 SK 이용하시는 분들은 30% 6개월 할인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된 이미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플로 이용권 내용

플로 고객센터 이용 : 플로 이용권을 이용하시는 중간에 여러가지 에로 사항이 생기실 수도 있습니다. 그 유의 사항에 대한 내용중 포인트만 말씀드리면 무제한 듣기+ 오프라인 재생은 인증 된 모바일 기기 1대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T맴버십 할인에서 6개월 할인이 가능하지만 잔여 횟구는 이월이 불가 하다 합니다. 이용권 관리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6034(유료) 입니다.

플로 이용권 해지방법 : 위에 말씀드린 플로 이용권을 신청하셔서 할인 받는 상태로 이용하시다가 이용권을 해지 하고 싶을 때는 [홈페이지 > 설정"카테고리" > 내정보관리 > 현재 보유중인 이용권 선택 > 이용권 해지신청] 을 하시면 이용권이 정상적으로 해지 신청이 완료 됩니다. 그리고 이용권을 해지하시면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이용료가 출금되지 않게 됩니다. 또 이용권은 사용 기한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이 가능합니다.물론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플로(FLO) 이용권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플로 환불정책 : 플로는 해지를 하고나서 결제일 및 이용권 사용 가능일 중에서 늦은 날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환불 진행 중 휴대폰 소액결제 같은 경우는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서 환불 기간이 달라 질 수 있으며 결제 수단에 따라서도 환불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꼭 플로 이용권 해지를 신청하신다음에 플로(FLO) 고객센터를 통하여 환불사유를 이야기 하시면 7일 동안 사용내역등을 확인하고 환불진행을 해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환불요청 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NUGU 앱에서 구매하신 이용권 같은 경우는 해당 앱에서 해지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NUGU 고객센터 같은 경우는 1670-0110 번으로 전화하셔서 이용권 해지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 SK텔레콤에서 제공되고 있는 할인 이용권 같은경우는 SK텔레콤 대리점 또는 내가 고른 패키지 고객센터 (1800-0212)를 통하여 해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플로 이용 방법 및 해지(고객센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