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남은행 고객센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울산페이 다자녀카드"

반응형

지방은행 중 광주은행, 대구은행, 전북은행, 부산은행에 대한 고객센터 및 각 지역을 담당하는 지역카드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경남은행 대표 신규카드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도록 하며, 경남은행 이용시 궁금하신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도록 고객센터 이용방법까지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경남은행은 전국 영업점이 132개가 있습니다. 또 경남은행은 BNK금융지주의 계열사이며, 예금, 대출, 신용카드와 같은 사업을 주로 진행하고 있는 곳입니다. 대표적은 경남은행 고객센터는 1600-8585, 1588-8585이며, 해외 고객센터 번호는 82-55-290-8585 입니다.

국내 고객센터는 평일 09~18시까지 운영이되고, 토요일 09 ~ 1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토요일은 인터넷 상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해외 고객센터는 사고신고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경남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링크) 로 들어가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경남은행 고객센터 서비스코드로는 이미지를 참고해주시면 빠르게 이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그외에도 경남은행 금융상품 가입전용 고객센터는 1670-5989 번이며, 예적금은 1번, 장기카드대출은 2번이라고 합니다. 

경남은행 카드 "카카오페이 및 울산페이 다자녀카드 소개

경남은행에서는 대표적인 카드로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와 울산페이 다자녀카드라고 합니다. 해당 2개의 카드에 대한 간략한 포인트만 집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 카드의 할인혜택과 이용서비스에 대한 간랸한 내용입니다. 

  • 경남은행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 발급조건(개인경남은행회원)(만12세이상 비교통카드, 만18세이상 후불교통카드) / 발급수수료(비교통1천원, 후불교통 2천원) / 주요서비스 내용 (카카오페이 이용금액 15% 청구할인 가능 월 2회한도)(카카오페이 사용처 전부 사용가능) - 모바일과 PC 전부 사용가능합니다. 전월실적에 따른 페이백 (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참조)
  • 경남은행 울산페이 다자녀카드 : 발급조건(부모 중 1명 이상 울산광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하며 만 18세 미만 자녀 2명 이상이 울산광역시에 실 거주중이어야 합니다. ) / 울산페이 다자녀형, 일반형 상품이 있습니다. ( 다자녀형 - 우산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50% 할인, SK주유소 이용금액 1% 할인, 영화 인터넷예매 2천원할인, 토익 응시료 2천원 할인, 이용금액의 0.5% 탑포인트 적립) (일반형 - 병원 약국 학원 5% 할인, 편의점 5% 할인, 커피, 베이커리 5%할인, 후불교통 5%할인, 영화 인터넷예매 2천원할인) 울산페이 BC카드는 가맹점 관계 없이 울산 전지역 사용가능

이렇게 경남은행에서 제공되고 있는 카드 상품은 2가지 말고도 좀더 다양하게 있다고 합니다. 물론 경남지역에 한해서 사용이 가능하기에 경남권 시민인 분들이라면 경남은행을 통하여 카드상품을 신청하시고 이용하시는 것이 좀더 많은 혜택을 받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