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랜덤투유 "후기, 실체, 관련" 정보 정리

반응형

랜덤투유 후기

고가의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고 그러나 제품은 가지고 싶고 이런 생각을 하는 여러 사람들을 위한 타겟팅을 하여서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랜덤 형식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하고 운이 좋으면 고가의 제품 운이 나쁘면 저가의 제품을 받을 수 있게 하는 업체들이 옛날부터 여럿 있었지만 현재도 팔고 있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워치보이, 우주마켓, 랜덤투유 등이 있습니다. 지금 말씀드린 이 3곳이 대표적인 곳이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옛날에 랜덤박스를 구매해보기도 하여서 랜덤투유는 어떤곳이고 후기는 어떻고 쿠폰은 어떤 쿠폰이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랜덤투유라는 업체는??

5천원이라는 금액으로 랜덤 쇼핑을 해서 박스를 구매하면 5천원 부터 1백만원까지 가는 고가의 상품이 랜덤하게 나오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 페이스북, 구글 등 다양한 광고 플랫폼들을 이용하여 광고를 하고 있어서 5천원으로 다이슨 등 고가의 제품을 너무 쉽게 뽑았다는 광고를 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이용방법은 [ 구글스토어 > 랜덤투유 설치 > 회원가입 > 원하는 5천원 상품페이지 클릭 > 제품 구매]  이렇게 구매하면 끝입니다. 그리고 제품이 도착했을 대 제품을 까보면 어떤 제품일지 알 수 있게 됩니다. 최저는 문상 최고는 고가의 브랜드 제품 입니다. 

랜덤투유 후기 및 쿠폰 내용

랜덤박스의 결말은 항상 배드엔딩입니다. 우선 호기심에 구매할 수는 있으나 구매후 원하지도 않거나 사용하지도 않는 상품이 온다는 후기들이 꽤 있습니다. 마스크팩, 화장품, 식품 등 정말 다양하게 온다고 합니다.

그러나 제품이 오고 나서 물물교환을 하여 포인트를 다시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제대로 물물교환을 한것이 맞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서브로 괜찮은 상품이 걸렸다는 사람도 있고 각양각색의 후기들이 있다보니 정말 호기심으로 한두번 구매해보는 것은 좋으나 지속적 구매는 비추천하는 바 입니다.

그리고 랜덤투유에서 쿠폰을 발행한다고 하는데 쿠폰은 500원 할인 쿠폰입니다. 쿠폰 이벤트가 자주 하는듯 하긴 하지만 그렇게 끌리는 쿠폰은 아닌 부분입니다. 그리고 쿠폰으로 스포츠토토 광고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꼭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랜덤투유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