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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고객센터 및 비즈니스 문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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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대중들이 사용하고 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페이스북을 이용하다보면 여러 에로사항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문제가 생겼을 때는 가장 먼저 연락을 취해야 하는 것이 고객센터 입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문의 하여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으로 어떻게 해결 해야 하는지 그리고 비지니스 문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 문의방법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문의하여도 되지만 페이스북 고객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글을 남겨도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커뮤니티는 관리를 하고 있지 않아서 광고로 도배가 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페이스북 고객센터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바로 나옵니다.

사이트를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질문유형들이 나옵니다. 질문 종류는 사용자들이 자주 질문하는 내용들입니다. 그러나 내가 궁금해하는 질문이 혹시나 없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큰 카테고리 별로 사용자들이 자주 질문 또는 문제해결에 대한 설명들을 묶어 놓은것들이 있습니다.

그 인기 주제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시고 아래로 내려가시면 해당 주제와 관련되어있는 자주 찾는 도움말 목록들이 있습니다. 또 앞전에 말씀드린 고객 커뮤니티는 역시나 전혀 관리가 되어있지 않아서 이용자체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고객커뮤니티에 질문을 남기고 싶다면 "질문하기"라는 창을 선택하여 3가지 질문지로 선택되는 항목을 체크하여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지원 관련 메시지함"을 통하여 문제가 되고 있는 내용을 페이스북에 신고하는 방법입니다. 이 걸로 페이스북 고객센터로 부터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하신 내용은 메시지함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는 페이스북 오른쪽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문제 신고를 클릭하시면 신고 처리가 완료 됩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신고 할 때 신고 접수가 잘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고한 내용들의 답변이 꽤 오랜시간에 걸쳐서 답변이 온다고 하는데 페이스북은 개인말고 기업들은 담당 직원들이 배치되어서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나 공식적이지 못한 업체 또는 개인들의 고객센터 연락은 오랜기다림과 시간이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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