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캠핑 차박 준비물 "일반준비물, 다이소용, 필수,저렴한" 용품 체크

반응형

차박 준비물

전국적으로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핫해진 문화가 있습니다. 멋진 풍경, 아름다운 야경을 다양한 장소에서 구경도 하고 숙박도 하기 위해서는 차박, 캠핑이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차박 또는 캠핑을 즐기기 위한 가장 필수적인 준비물 및 저렴한 준비물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차박 준비물(캠핑) "다이소용품, 저렴한요품, 필수용품" 정리

차박을 하기 위하여 준비할것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유는 최근 차박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환경적인 부분은 생각하지 않고 오로지 차박만 하고 그 쓰레기들은 그냥 버리고 온다던지 정리가 안된 상태로 나와서 차박 불가 또는 차박에 대한 좋지 못한 시선들이 꽤 많아 졌기 때문입니다.

캠핑 차박

차박준비물로 가장 기본적인 것은 [차량(suv,rv같은 트렁크가 좌석이랑 연결이 되어있는 차량), 매트 및 자동충전매트(이것은 당연히 차박을 할려면 휴식 및 취침을 취해야 하는 용품이 필요), 접이식 캠핑의자 및 테이블(차박을 할 때 식사 및 편하게 앉아서 쉴수 있는 용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에만 있지 않고 풍경을 보면서 휴식을 취한다면), 커튼(차박은 기본적으로 뒷 트렁크를 열어놓아야 합니다. 그래서 차량내부가 보일 수 있으니 굉장히 불편하기에 차박용커튼은 필수), 조명 및 랜턴(차박은 하루 숙박을 하는 것이다 그래서 차 시동을 계속 켜놓고 있을 수 없기에 밤에 환하게 있을 수 있는 조명 및 랜턴등으로 주변을 환하게 내가 있는 자리를 환하게 비추어놓을 필요가 있다.),베개 및 쿠션(매트가 있다면 당연히 편안한 잠지리를 위한 베개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윈한 쿠션은 필수), 쓰레기봉투(차박할 때 먹었던 음식들을 그자리에 버리고 온다면 다음에는 절대 못갑니다. 그래서 담아갈 봉지)] 이렇게 필수 차박 준비물입니다.

이번에는 차박준비물로 부수적인 준비물들입니다. [테블릿pc, 블루투스 스피커, 빔프로젝트, 물티슈, 보조베터리, 수건, 빈페트병 등] 필요합니다. 해당 물건들은 차박하면서 심심함 또는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용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차박용품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못하셨다면 다이소에서 캠핑용품을 팔고 있기 때문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캠핑용품들이 저렴한것들이 꽤 있지만 품질이 괜찮은 것들이 많아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용품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인 용품으로는 차박용 텐트도 꼭 필요합니다.

다이소 캠핑 용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