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 투자, 사용, 리워드" 모든 정보정리

반응형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카카오페이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금융관련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카카오페이에서 서비스 중인 다양한 플랫폼들이 있는데 그중 알모으기에 대한 내용을 설명드리면서 알모으기 투자, 펀드, 리워드에 대한 설명도 간략하게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투자, 펀드, 리워드]란?

카카오페이는 다양한 앱들에서 연동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결제되는 것들의 포인트 즉 캐시백이 알모으기로 차곡차곡 쌓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한마디로 카카오페이를 체크카드등으로 사용하는데 결제를 했을 때 알로 오게 됩니다. 그 알을 깨면 포인트가 나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모으기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런 작은 돈들을 모아모아 펀드에 투자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동전투자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모으기 리워드

이런 금융상품을 짠테크라고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카카오에서도 카카오뱅크나 카카오페이로 금융결제를 더욱 많이 만들게 하려는 부분이긴하지만 이렇게 한번쓴돈에서 리워드되는 방식으로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 꽤 괜찮은 듯 합니다. 특히 카카오페이가 가능한 매장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알모이기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 알모으기는 카카오페이 사용으로 들어오는 것 말고도 따로 금액을 넣어서 투자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알모으기는 현재 가지고 있는 금액으로 한번투자하는 것과 자동투자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한번투자에서는 투자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카카오페이에서 자동 투자 신청이 됩니다. 그리고 투자금액에서 목표 수익률도 설정하여 투자금액에서 하한가에 가면 카톡알림을 주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투자 상품으로 들어가면 펀드실적도 볼 수 있어서 괜찮은 투자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알모으기 펀드 (투자)

카카오페이 알모으기를 신청하는 방법으로는 [카카오에서 더보기 클릭 > 자산클릭 > 투자클릭 > 알모으기 모양 클릭 > 알모으기 step3를 확인하기 > 알모으기 신청 완료 > 투자 상품 선택 하기 > 투자설정 > 수익률 알림 체크 하기] 이렇게 진행하셔서 펀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