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전환, 적립, 이벤트, 선물" 사용법 등 정리

반응형

네이버페이 포인트

네이버가 최근에 커머스 관련하여 큰 이슈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 네이버페이를 이용하여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는데 네이버페이는 쇼핑을 통해서 포인트가 쌓이기도 하고 애드포스트. 네이버페이 카드등으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또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금융 이벤트를 통하여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네이버페이를 인출, 전환, 선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하는방법 "적립 ~ 적립까지"

카카오페이는 카카오뱅크와 연동되어서 현금인출 및 현금 사용으로 가능한 금융앱입니다. 네이버페이 또한 카카오페이와 같은 금융앱이기에 현금인출 부터 여러 매장에서 체크카드 같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우선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현금인출하는 부분에서는 원래 돈이었던 부분만 인출이 가능합니다.

적립으로 쌓은 포인트는 현금인출이 불가 합니다. 즉 충전 포인트는 현금인출이 가능하고 쇼핑등에서 구매하여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 같은 경우는 인출이 불가합니다. 대신 해당 포인트는 쇼핑 및 네이버페이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인출방법

pc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포인트 카테고리 > 인출하기 클릭 > 인출하실 충전 포인트 입력 후 신청하기 > 계좌목록 체크 후 계좌 선택] 모바일로 하는 방법은 [모바일 메인 > 페이 클릭 > 인출클릭 > 인출할 충전포인트 입력 후 신청하기 > 계좌목록 선택 > 계좌로 입금완료] 이렇게 진행하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이 가능합니다. 인출은 위에 말씀드린데로 충전된 포인트 및 애드포스트에서 입금된 금액만 가능한 부분입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으로는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사용처에 대해서 설명드리면 [편의점/주유소, f&b, 마트/생활, 쇼핑/면세점, 리조트, 테마파크]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처 브랜드는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해당 (참고링크)를 통해서 주변 사용처까지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환으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도 전환이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그곳을 통해서 포인트 또한 모으실 수 있습니다.네이버페이 창으로 가면 혜택 부분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특정 카드들에 가입 및 카드등을 만들면 이벤트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어떤 이벤트는 클릭만 해도 지급되는 이벤트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클릭으로 본인의 정보가 해당 이벤트 DB로 저장되어서 연락이 갈 수도 있는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는 선물도 가능합니다.

누군가의 생일 및 기념일을 위해서 선물은 하고 싶은데 돈으로 주기는 뭐하고 선물로 주기도 뭐하면 네이버페이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버에서 음식점등 다양한 곳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받고 영수증 리뷰등을 남기시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