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휴가] 제주도여행 준비물 "필수리스트, 주의사항" 체크하자

반응형

제주도여행 준비물

2021년은 제주도여행 시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여행이라는 키워드로 힐링을 느끼고자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서 제주도는 많은 제약 및 문제들이 생기고 있다고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 가기전에 꼭 챙겨야하는 준비물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여행 준비물 리스트

현재 제주도 이슈를 먼저 전달드리면 평상시 물가의 4배정도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주도는 관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시즌과 비시즌이 있습니다. 렌탈을 이용할 때 비시즌에 1만원이었다면 시즌에는 10만원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계속 시즌으로 20만원까지 하는 시세라고 생각하시는게 빠를듯 합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꼭 준비하셔야 하는 준비물 리스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준비물리스트

여름인 이때 제주도는 바다 근처 모래사장은 안갈 수가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방수 피크닉 매트는 필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변을 가실 분들이라면 꼭 필요합니다. 해변피크닉을 생각한다면 커트러리세트도 필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환경을 생각한다면 꼭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지역화폐 입니다. 탐나전 카드인데 이 카드는 kb체크카드를 발급신청하시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떤 지역이던지 사용가능한 화폐들이 있습니다. 이유는 할인혜택등이 있기에 꼭 사용하시기를 권유드린다는 것입니다. 탐나전 카드는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충전해놓으셨던 금액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방식입니다.

가맹점에서 2천원을 결제한다면 충전된 금액에서 1,818원이 결제되고 182원은 캐시에서 결제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탐나는전 지역화폐 가명점은 해당 어플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다음으로 제주도여행 준비물 꼭 챙겨야 하는 준비물은 [모자, 선글라스, 양산, 트레킹화, 양말, 플립풀랍, 긴팔 가디건, 긴팔 셔츠, 여름용 담요(긴팔 및 담요는 여름태양이 엄청나게 뜨겁기에 살타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세면도구 5종세트, 입욕제, 튜브, 책, 노트북, 충전기 등, 휴대용커피, 물티슈, 옷걸이, 벨레 물렸을 때 바르는 연고(꼭 필요), 셀카봉 등] 생활 필수품들이 꼭 필요합니다. 일단 호텔과 자동차 렌트는 현지에서 전부 해결이 가능하지만 지금 말씀드린것들은 제주도에서 구매하는 것이 꽤 어렵기도 하고 가격도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여행 준비물 체크리스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