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코인 사용처 " 결제, 전망, 이벤트, 출금"이용방법 정리

반응형

페이코인 사용처

지금 가상화폐와 관련된 이슈로 투자, 재테크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관심을 받으면서 비트코인 말고도 다양한 가상화폐들이 나오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페이코인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앱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같이 금액을 충전하여 해당 금액으로 사용 가능 가맹점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할인혜택들도 있어서 매우 유용하게 쓰이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페이코인 사용처에 대한 내용과 금액 출금하는 방법 및 전망등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인이란? [사용처, 전망, 출금방법 등] 소개

페이코인은 다날에서 만든 암호화폐로 실생활에 유용한 가상자산 기반의 코인이며 결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페이코인 사용처로 오프라인은 편의점 :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탑 / 음식점 : 매드포갈릭, 달콤커피 / 도서 : 교보문고, 핫트렉 / 스포츠 및 여가 : 골프존, 라이언, 치브볼 어드벤처가 있습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온라인은 푸드 : 도미노피자, kfc, bbq, 리스트오더 / 그외에는 SSG페이지, 카앤피플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페이코인 사용처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참고링크)로 들어가셔서 할인율까지 확인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페이코인 결제 출금방법

그럼 페이코인을 이용하고 있는데 보유된 금액을 거래소로 출금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는 걸까? 우선 페이코인 같은 경우 바로 계좌로 출금하는 것이 아닙니다. 비트코인 거래소를 통하여 코인을 매도하는 절차를 거쳐서 계좌로 입금되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또 페이코인은 현재 시세에 따라서 거래소에서 금액을 매도할 때 수수료도 들고 금액이 상한가 하한가 일때가 있다는 부분입니다. 방법을 차분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페이코인 앱 실행 > 메인에서 하단에 송금하기 클릭 > Wallet 송금하기를 클릭 > 업비트 앱 실행 > 업비트 하단 입출금 메뉴 > 검색창에 페이코인 검색 후 클릭 > 여기서 내PCI 입금주소 생성(+) > 생성된 주소를 페이코인앱에서 송금 wallet 주소에 입력 ] 이렇게 진행하시고 업비트에서 출금 및 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페이코인 이벤트로 출첵 이벤트가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를 매일같이 하면 보너스 코인을 주기도 하고 그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기에 페이코인 이벤트 만으로도 많은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런 페이코인의 전망으로는 현재 계속된 상승곡선은 아닙니다. 즉 장이 좋지 않은 상황이긴 합니다. 그러나 현재 암호화폐에 대한 시장이 계속하여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페이코인 같은 앱으로 재테크를 해보는 것도 그리고 해당 앱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해보는 것도 괜찮은듯 합니다.

페이코인 사용처 정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