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머니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네이버페이 충전, 상품권" 이용방법

반응형

해피머니 사용처

굉장히 다양한 상품권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해피머니상품권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상품권의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 및 이용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상품권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게 이 상품권인지 저게 저 상품권인지 너무 헷갈릴때가 많이 있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온.오프라인 알아보자"

상품권종류에서도 해피머니 상품권은 어릴 때 많이 사용하던 상품권입니다. 특히 서점, 편의점, 문구점, pc방 같은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기에 많이 사용하였기 때문입니다. 우선 해피머니상품권은 봉투에 사용처들이 적혀 있습니다. 또는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가셔서 온라인, 오프라인 상품권 사용처를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하나하나 알려드려서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전에 해피머니 상품권은 1만원짜리는 80% 이상을 사용하셔야 남은 잔액을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 여러장으로 사용하실 때는 사용하시는 금액에서 60%이상을 결제하셔야 남은 잔액을 현금화 하실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또 해피머니상품권은 유효기간이 5년이라고 하니 꼭 상품권을 받고 나서 사용하시거나 지인에게 언제 구매 또는 얻었다고 이야기 하여서 사용하지 못하게 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 오프라인, 온라인 )

해피머니 사용처로 온라인은 800여개의 온라인몰등의 사용처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몰들은 [쇼핑, 게임, 도서/컨텐츠, 모바일] 이렇게 사용이 가능하고 자세한 브랜드 명은 이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피머니 사용처로 오프라인은 2만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용가능한 카테고리 매장은 [외식, 영화/도서, 기타(놀이공원, 문화, 편의점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자세한 브랜드는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사용처는 해피머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상품권은 선물로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온라인으로 사용되고 남은 잔액 같은 경우에는 해피머니 홈페이지 > 상단 상품권 > 사용여부조회 > 해피머니상품권 > 상품권 핀번호 16자리 및 발행일 입력을 조회 하시면 자세하게 확인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피머니금액을 네이버페이 충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매달 10만원의 한도가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해피머니는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 상품권 잘 이용해서 쇼핑하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해피머니상품권 홈페이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