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 유효기간, 교환, 현금교환" 이용방법

반응형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이마트상품권은 신세계상품권과 동일한 상품권입니다. 그래서 이마트상품권은 신세계와 관련된 곳들은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마트24,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있습니다. 이마트상품권은 지금 말씀드린곳들 이외에도 다양한 매장 및 온라인 사용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정리 (현금교환방법)

이마트 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렇게 6가지의 금액별 상품권이 있습니다. 구매방법은 온라인 11번가, 쿠팡, 네이버쇼핑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신세계 및 이마트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오프라인 매장의 고객센터 입니다.

그래서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로는 [외식(커피숍, 음식점, 레스토랑등), 쇼핑(이마트몰, 신세계몰, 여러브랜드몰 등), 호텔, 영화&도서&레져, 건강검진] 이렇게 사용이 가능한 카테고리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텍스트로 설명드리고 싶지만 이미지 한번만 보시면 더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을듯 해서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는 이미지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이마트 상품권 유효기간은 상품권을 발행하고 5년이 경과 하면 사용이 불가 합니다. 그러니 꼭 기간을 다시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상품권 사용시 현금반환같은 경우는 모든 상품권이 동일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만원권을 사용하면 80%이상을 사용할 시에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여러장의 상품권을 사용하면 60%이상의 금액일시 현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마트상품권 사용처 ( 온라인 오프라인 )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