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해상 고객센터 "지역별 위치, 지점찾기" 정리

반응형

현대해상 고객센터

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내가 이야기치 못한 상황에 처햇다던지 사고를 당했을 때 피해상태 및 금전적상태에 따른 보상을 받기 위하여 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일상생활중에 사고는 얼마나 나게 될까? 예측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대한 부담감을 절대 떨 칠 수 없는 것입니다.

물론 저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도 보험을 가입하여 이용중인 상황에서 즉각적인 도움을 받기 위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전국 지점위치를 찾고자 할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해당 보험사는 현대해상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국 지점 주소 체크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656번 입니다. 그리고 현대해상을 이용시에 ars 단축번호별 서비스가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자동차고장출동요청), 2(자동차 사고접수), 3(질병, 상해 보험금청구 상담사연결), 4(보험계약조회 및 해지등), 5(보험료 납부), 6(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7(보험신규가입), 8(보험계약대출신청상환), 9(증권, 증명서 발급)]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1577-1001번은 하이카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고장 사고접수 등으로 언제나 24시간이용이 가능하지만 다른 업무에서는 평일 09 ~ 18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그외 좀더 다양한 콜센터 전화번호들은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종류들

▶현대해상 지점별 전화번호 안내 지점은 우선 현재 방문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방문할 때 준비해야 되는 서류는 무엇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하는데 지점 주소 및 지점 전화번호를 이미지로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지역은 [서울, 인천, 수원, 대전, 전주, 광주, 부산, 대구, 울산] 이렇게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지점별 위치 및 주소등을 찾고 싶으시다면 (참고링크)를 통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현대해상 고객센터 지점별 전화번호
고객센터 지점 주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