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루핸즈 영업시간 [주말,토요일] 및 엔진오일 교환비용

반응형

블루핸즈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란?>

현대자동차의 공식 차량정비서비스 입니다. 블루맴버스 서비스 협력사로 1,4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가 구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정비업 허가 내용에 따라서 자동차종합정비업, 소형자동차정비업을 다루는 종합 블루핸즈 및 자동차전문정비업을 다루는 전문 블루핸즈로 ㅈ나뉘고 있다고 합니다. 종합 블루핸즈 같은 경우 보증수리, 블루점검, 포인트 적립, 결제 등의 블루맴버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단! 종합 블루핸즈로는 일반적 점검 및 정비, 판금, 도장작업, 엔진 수리등이 가능하다고 하며 전문 블루핸즈 같은 경우 앞서 말한 것들을 제외한 점검 및 정비 작업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란?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영업시간 주말 및 토요일?

현대자동차를 구매하신 분들은 블루핸즈에서 자동차 정비등을 위하여 찾아가시는데 바쁜 일정중에 찾아가는 것이기에 정확한 영업시간을 체크해야 합니다. 블루핸즈 영업소 같은 경우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말고 네이버, 다음, 구글등에서 현대자동차 블루핸즈만 검색하셔도 본인 위치 주변의 블루핸즈 영업소가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영업시간으로는 [월 ~ 금요일 08:30분부터 18:30분까지 운영이 되고 토요일은 08:30분부터 15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인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나 모든 서비스점들이 다소 시간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오픈시간은 08:30분이 맞지만 어떤곳은 18:30분에 마감하기도 하고 또 어떤곳은 17시에 마감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토요일은 어떤곳은 15시 또어떤곳은 12시 등으로 다소 다를 수 있는 부분이 있기에 사전에 영업소 전화로 시간을 체크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위치 및 영업시간

 

블루핸즈 엔진오일 교환 비용과 가격은?

열심히 찾아간 블루핸즈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고자 하는데 모든 영업소들의 가격이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블루핸즈는 현대자동차 직영점이 아닌 개인이 운영하는 특성이 있기에 꼭 인지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솔린 차량보다는 디젤 차량의 엔진오일 같은 경우가 교환비용이 좀더 쎈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준중형아벤떼는 6 ~ 7만원 선에 교환이 가능하며 디젤차량은 9 ~ 10만원 선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아반떼보다 상위 모델 그렌저는 8 ~ 10만원 사이이며 디젤은 12 ~ 13만원 가격대라고 합니다. 또 재네시스 G80DMS 10 ~ 13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그리고 꼭 체크하셔야 되는 것이 동일 모델인데 왜 나는 가격이 다르지 하지 마시고 배기량이 높은 차량 같은 경우 엔진오일 교환 비용이 더 많이 들 수 있다고 합니다.

블루핸즈 서비스 조건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