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표, 물품, 위치지점] 체크

반응형

크린토피아

자취 또는 집에 세탁기가 아직 없거나 고장나면 세탁소에 들려서 빨래를 한다던지 코인빨래방에서 빨래를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솔직히 세탁소는 이제 잘 안가게 됩니다. 물론 드라이클리닝을 해야할때 꼭 이용하기도 하지만 가격적인 부분과 시간 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세탁소말고 많이들 사용하는 크린토피아를 이용하기도 하는데 이곳 영업시간을 잘 모르면 이용이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휴무일도 잘 체크해야합니다. 또 지점위치도 잘 찾아서 가야하는데 이러한 정보를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및 지점위치 (휴무일)

체인점은 모든 매장들이 영업시간이 동일할거라는 생각을 하시면 안됩니다. 매장별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픈시간은 비슷할 수도 있지만 마감시간은 매장별 꽤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크린토피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을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합니다. 그래도 기본 영업시간과 위치별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설명드리자면 일반 골목 상권의 영업시간은 [평일 09:30 ~ 20시, 주말 10 ~ 18시] 좀더 일찍 오픈하는 곳도 있습니다. 아파트 입점된 매장(코인워시 포함) (평일 10 ~ 21시, 주말 10시 ~ 21시] 입니다. 그리고 GS슈퍼 입점매장 [평일 09:30 ~ 23시, 주말 10 ~ 18시] 입니다. 롯데마트 입점된 매장 영어시간 [평일 10 ~ 22시, 주말 10 ~ 22시] 있습니다. 홈플러스 입점된 매장(코인워시포함)은 롯데마트 입점매장과 동일한 시간이며 21시까지 운영하는 곳들도 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크린토피아는 일요일이 휴무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는 셔츠, 마셔츠, 인형, 침대커버, 이불, 극세사이불, 오리털이불, 양털이불, 운동화, 천연어그부츠, 복원서비스, 가죽장갑, 무스탕자켓, 무스탕 코트, 모피반코트, 유색가죽점퍼, 명품가방, 아웃도어, 교복, 특수트리닝, 로얄크리닝, 당일세탁 등 다양한 서비스들에 대한 가격표가 정해져 있습니다. 해당 가격에 대한 정보는 [세탁서비스 탭 클릭 > 원하는 카테고리 클릭 > 아래로 스크롤 후 가격표 확인 ( 가격표가 얼마없는 것들은 자세히보기로 확인가능)]이렇게 가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크린토피아는 코인빨래방 말고도 세탁편의점, 코인워시 등의 다양한 편의 이용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마지막 크린토피아 매장위치는 [참고링크]를 꼭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매장을 찾기 바랍니다.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