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요금, 해지방법, 서비스센터위치] 정리

반응형

스카이라이프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ott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ott서비스를 여러 통신사들의 위성방송에서 도입시키면서 통신사 가입하면서 위성방송도 가입하면 ott버시스를 할인 또는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나와있습니다. 그중 하나 설명드리는 것으로 스카이라이프 이용방법과 고객센터 안내 및 서비스센터 위치와 이전설치비용 및 요금안내를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메뉴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센터위치 및 고객센터와 설치센터 차이

일단 스카이라이프를 신청하시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인지하셔야 추후 이용중에 불편함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카이라이프의 설치센터와 고객센터의 차이를 말씀드리면 고객센터에서는 전화상담 및 온라인상의 문제해결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금문제, 신청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고 tv, 인터넷, 셋탑의 설치비와 임대료가 무료라고 합니다. 그러나 설치센터에서는 tv설치만 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뭐 그외의 여러 부분은 각 설치센터들마다 다소 혜택이 다를 수 있는점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서비스센터위치로는 확인된 곳들은 [서천서비스센터 041-973-9910 / 밀양서비스센타 0507-14141302 / 경북남부서비스센터 053-248-1020 / 부산서비스총괄센터 051-908-0739 / 태안서비스센터 041-672-9008 / 증평서비스센터 043-534-1594 / 충주중앙서비스센타 043-847-4065 / 제천서비스센터 043-643-9200 / 청양서비스센터 041-943-4124] 등이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요금안내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1588-3002 공식 대표번호입니다. 무료는 080-011-3002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AS를 신청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전화 신청 말고도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지원 - AS / 이전설치신청] 이렇게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말로거는 고객센터의 경우는 1641번을 누르신다음에 스카이라이프라고 말하면 연결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시간으로는 (A/S 및 일반 상담은 평일 09 ~ 18시까지 이며, 토요일은 09 ~ 13시까지 운영이 됩니다.) (A/S 전문상담은 평일 18 ~ 22시까지 이용이 됩니다. 토.일.공휴일은 13 ~ 22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ARS를 이용한 문의시 해당 매뉴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이전설치비용 및 요금안내

스카이라이프는 현재 사용하는 곳에서 다른곳으로 이사를 하게 될 때 이전 설치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우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 설치기사님에게 호출해야 합니다. 그래야 설치를 철거 하고 이사하는 곳에 재설치를 해줄 수 있기 때문이며 이전 설치는 [기본 4만원 / 공동 수신방식으로는 25,000원 입니다. 또 현재까지 납부된 수납금액에 따라서 일정액을 회사에서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전설치 신청 하실 때는 꼭 지원금을 물어보신다음에 이전설치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등급별로 1 ~ 4만원으로 다르게 요금이 청구 된다고 합니다. 또 집에서 위치를 바꾸기 위한 이전 설치비로는 2만원이고 철거만 하면 철거비 2만원입니다. 그리고 스카이라이프 요금안내를 하자면 [일반요금, 비지니스 요금] 이렇게 2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해당 요금에 대한 부분은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