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재택근무] 이슈정리

반응형

쿠팡이츠

 

한국인들이 배달시켜먹을때 주로 사용하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그리고 쿠팡이츠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배달의 민족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했지만 요즘은 쿠팡이츠 사용율이 점점올라가고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쿠팡이츠를 사용하는 고객, 사장님, 배달원 분들의 여러 에로사항과 문제점들에 대하여 문의하기 위해 쿠팡이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에 대한 내용들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쿠팡이츠 고객센터

 

 

쿠팡이츠 고객센터 이용방법

쿠팡이츠 고객센터는 [1670-9827]번입니다. 쿠팡이츠의 고객센터는 연중무휴라고 하는데 영업시간은 오전 11 ~ 24시까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쿠팡이츠는 고객센터가 1:1 문의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한 업무들로는 고객은 [앱 이용, 앱 결제, 업장불편신고] 와 같은 부분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사장님들은 [주문접수, 배달접수, 배송안내, 정산 등] 관련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 배달기사님들은 쿠팡이츠와 연결된 업장의 담당 매니저들 담당 상담사들이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또 쿠팡이츠를 이용중에 업장에 문제 또는 이물질등이 들어있어 신고하는 부분은 '소비자 신고센터 1399' 번으로 연락하여 해결하면 되지만 쿠팡이츠만의 문제라면 쿠팡이츠 고객센터로 직접 연결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의 해결 정확도 및 후기내용들을 살펴 보면 해당서비스에 대해서 만족하는 고객들이 많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업체 사장님들 또한 쿠팡이츠에 대한 만족도가 굉장히 떨어지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우선 소비자들의 쿠팡이츠 고객센터 이용 만족도는 최악으로 이야기되고 있고 사장님들의 만족도는 엣날 쿠팡이츠를 이용한 소비자와 업장 사장님과의 문제로 인해서 업장 사장님이 뇌출혈로 쓰러져서 사망한 사건이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의 후기를 들어보면 매우 불만족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팡이츠 배달에 대한 불만 사항은 [매장 > 고객센터 문의접수 > 고객연락 > 문제해결] 이런식으로 해결을 합니다. 그렇기에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른길 입니다. 그리고 쿠팡이츠 쿠리어들의 배달앱 이용 실수에 대한 부분들입니다. 쿠리어들이 배달이 아직 되지 않은 음식을 모르고 배달 완료를 눌렀을 때는 고객센터 또는 쿠팡이츠 카톡으로 문의 하여 해결할 수 있지만 바쁠 때믄 연결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10분동안 해결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