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호랑이띠 운세 정리

반응형

2022년 호랑이띠 운세 정리

2022년 임인년으로써 검은호랑이 즉 흑호의 해라고 이야기 합니다. 관련된 년생들로는 [1938년, 1950년, 1962년, 1974년, 1986년, 1998년, 2022년생] 들의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년생들의 올해운, 연애운, 사업운, 주간운, 월간운, 일간운, 연간운 등에 대해서 설명드리기전에 호랑이띠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호랑이는 최상위 포식자로써 힘과 용맴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옛 선조들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영물로 생각을 하였고 효와 보은을 실천하는 어진 동물로 여기기도 하였습니다. 또 호랑이 그림이 나쁜 기운들을 물리치거나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호랑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동물입니다. 한반도가 호랑이 그림이기도 하며 1988년도 하계 올림픽 마스코트가 호돌이였으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수호랑도 호랑이였습니다. 2022년생은 1월 1일에 태어난 아이들이 아닌 입춘을 기준으로 해서 2월4일 05시 50분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호랑이는 정의로우며 관대합니다. 또 의협심이 강하면서 은혜를 꼭 보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더욱이 남의 일은 지나치는 경향이 없이 자신의 일과 같이 돕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솔선수범하는 책임감도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의 능력을 과신하게 되면 실패를 겪게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타고난 충동과 원기 왕성함으로 참을성이 없는 경향이 있으며 서두루는 성향으로 속전속결을 하는 욕구로 사업에 대하여 모아니면 도라고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호랑이띠가 있는 집안은 해당 기운으로 다른 짐승들이 잘자라지 못한다는 이야기들도 있는데 이것은 호랑이의 기운에 눌려서 먹이가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에 호랑이띠는 2022년 삼재띠에 속해 있기에 [삼재띠 참고링크] 를 참고하여 호랑이띠 운세와 연관된 것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 호랑이띠

 

 

2022년 호랑이띠 총운, 금전, 사업, 연애운등 총정리

[년생별 연간운 : 1938년 진행중인 일에서 유의미한 결과들을 얻을 수 있는 시기 바쁘게 움직이고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에 차분히 살피면서 대처하면 원할히 해결이 가능 / 1950년 모험적 행동은 피하고 지킬 수 없는 약속이라면 애초에 하지 않는것이 좋다 신뢰가 중요한 시기이기에 말한마디도 신중히 해야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 / 1962년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기에 미리 내원 후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답답한 상황들이 생길 수 있어서 정신 똑바로 차려야 좋은 상황과 뒤집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 1974년 모든 일들에 바쁘게 진행이 되어 쉴틈이 없지만 잠시 여유를 가지면서 쉬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일들이 일어나는 시기이기에 잘 정리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1986년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어서 주위에 널리 알려져 명성이 오르는 시기 몸값이 올라 원하는 곳으로 이동도 가능하며 해당 시기를 잘 활용한다면 더욱 원하고 하는일에 성장이 될 수 있습니다. / 1998년 균형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너무 앞서만 가려하는 것은 문제이고 너무 뒤쳐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것을 가질 수 없으니 과도한 욕심은 버리고 천천히 가지고 나아가야 합니다.

 

흑호해

 

[총운] 하는일에 있어서 큰 수확이 기대되나 분주하고 바빠서 하고 싶어하는 일들에 시간을 충분히 활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돈이 쉽게 들어올 수 있으나 쉽게 나갈 수 있고 뜻하지 않던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사소한 것들도 한번더 확인 후 섬세하게 챙길 수 있게 해야 합니다. 현실과 이상의 차이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 언제나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금전(재물)운] 출세 후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운세 또는 사업도 성공가도를 달릴 수도 있는 운제로 큰 금전적 운세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전적인 부분으로 너무 집중하는 것보다는 본인의 노력과 성장에 힘쓰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큰 돈이 들어올 수 있으나 성공한 만큼 도움을 청하는 손길이 발생하는 것으로 실속을 챙기기 힘들 수 있습니다. [사업운] 이번년도에 사업을 개업한다면 좋은 운세이기에 성공에 큰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속도는 손해를 크게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계획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주변 협력자가 나타날 수 있어서 추진력이 생겨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 확장의 기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연애운] 금전과 사업에 대한 기운은 좋습니다. 그러나 연애운이 다소 약한 부분이 있어서 결혼을 준비하거나 기혼자라면 현재의 애인 및 배우자에게 힘을 드러내지 말고 소통과 배려를 해야 합니다. 기운이 강한 임인년이기에 갈등이 폭발 또는 문제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