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국 5월 축제 가볼만한곳 정리 [축제일정 정리]

반응형

전국 5월 축제 가볼만한곳 정리 [축제일정 정리]

5월 축제 가볼만한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여러 축제 및 행사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돌아다녀 보지 못한 곳들에 대해서 마음껏 다녀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간단히 일정표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축제 중에서도 대표적인 5월 축제 가볼만한곳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2022년 4월 9일 ~ 5월 9일까지 입니다.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꽃지 해안공원에서 행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한달 동안 진행주이라는데 기간이 얼마 남지 않기는 했지만 한번쯤 꼭 가볼만한곳입니다. 성인은 12,00원이고 단체는 25인이상으로 갈때 1만원으로 할인된다고 합니다.

5월 축제 가볼만한곳

서울장미축제를 가보시기 바랍니다. 2022년 5월5일 ~ 5월22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해당 축제는 굉장히 다양한 포토존들이 있고 나들이를 가기 가장 좋은 곳이라 합니다. 또 낮뿐만 아닌 밤에 특히나 이쁜 꼿이라고 하며 코스로는 약 2km이고 왕복으로 약 5km 정도의 산책 거리라고 합니다.

한국의 전통을 찾아보 수 있는 곳입니다. 울산 쇠부리축제로 전통문화축제인 쇠부리 축제입니다. 울산 달천철장에서 펼쳐집니다. 여기서 쇠부리는 철광석과 숯을 가마에 넣어서 1,300도 이상의 고여에서 쇠똥과 분리된 쇠를 가공해 농긱, 무기등을 만들던 우리나라의 고유 제철 기술을 말하고 있습니다. 달천철장은 한반도의 최초 철산이면서 이천년 철문화의 원류이기도 하다 합니다. 쇠부리 축제에는 쇠부리에 대한 문화, 전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5월 축제 갈만한곳

5월하면 철쭉축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2022년 5월 철쭉축제는 합천화매산 철쭉축제 기간으로 황매산의 진분홍 철쭉을 보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5월 초 ~ 5월 중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경남 산청군 차황면 범평리 1-2라고 합니다.

부산에 간다면 해운대 모래축제를 꼭가야 합니다. 기간으로는 2022년 5월20 ~ 5월23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래로 만드는 다양한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래성, 모래동물등 다양한 작품을 보실수 있습니다. 정말 멋진 작품들입니다. 그리고 모래축제를 제대로 보지 못하셨면 모래전시기간이 있습니다. 5월 20일 ~ 6월6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5월 축제 일정

전통 축제중에서는 남원 춘향축제있습니다. 5월4일 ~ 5월8일까지입니다. 이외에도 강릉단오제,궁중문화축전 등 다양한 축제들이 있습니다. 축제일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5월 축제 일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