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부의날 선물은? [부부의날 십계명]

반응형

5월 21일은 부부의날입니다. 부부의 날은 부부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면서 화목한 가정을 일구자는 취지로써 제정된 법정기념일입니다. 처음 2003년 12월 18일 민간단체인 부부의날 위원회에서 제출한 부부의날 국가 기념일 제정을 위한 청원이 국회 본회의에서 결의 되어 2007년 법정기녕일로 제정되었다고 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인 5월 21일로 정해졌고 부부의날을 위한 부부십계명이 있습니다.

 

부부의날 기념일

 

 

[부부십계명] [1. 두사람이 동시에 화를 내지마세요.] [2. 집에 불이 났을 때 이외에 고함을 지르지 마세요.] [3. 눈은 허물을 보지말고, 입은 실수를 말하지 마세요.] [4. 아내나 남편을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5. 약점이나 아픈곳을 긁지 마세요.] [6. 분을 품고 침상에 들지 마세요.] [7. 처음 사랑에 대한 마음을 잊지 마세요.] [8. 갈등이 있어도 결코 단념하지 마세요.] [9. 비밀등을 숨기지 마세요.] [10. 부부는 서로의 잘못을 감싸주고 사랑으로 부족함을 채워주도록 하세요.]

 

꽃다발 선물 기념일

 

그리고 부부의날 선물은 무엇을 해주면 좋을까? 보통 부부의날 하면 아내가 남편에게 선물을 해주는 것보다 남편이 아내에게 선물을 해줄때가 더욱 많이 있습니다. 이유는 남편은 솔직히 부부의날 같은 기념일들은 잘 챙기지 않는다던지 생각을 크게 안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기념일에 예민할 수도 있는 아내를 위해서 감동적인 선물을 하는데 선물 추천으로는 [악세서리, 와인세트, 캠핑용품, 리빙용품] 들이 있다고 하지만 솔직히 가장 좋은 부부의날 선물 1위는 장미 입니다. 부부의날에 장미 꽃다발과 함께 와인 또는 케이크등을 같이 선물하고 같이 기념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